-금년도 봄 학기 부터 <부산예술대학교>통합예술치료과에서 3학점으로 원예치료 강의를 시작 합니다. 필수 과목입니다. 대학에서 원예치료 보급을 확산하는데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춘해보건대학교 작업치료과도 3학점으로 강의를 하게 됩니다.
-이자운 선생이 2학기 부터 양산대학교 사회복지과에서 3학점으로 강의 계획이 되어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부산,양산 지역에 통합예술치료과,작업치료과,사회복지과 등에 원예치료 확산보급의 원년으로 삼고자 합니다.
*2012년은 대학 평생교육원(동아,경남,인제,양산 대학교),행정 기관은 부산시 진구,서구,수영구,양산시, 한국원예복지협회,경남협회 등 대학교와 평생 교육원,행정 기관에서 원예치료의 확산 보급에 열정을 쏟겠습니다. <한국원예복지협회>의 위상이 크게 재고 될 것입니다. 아울러 경남에 곧 사단법인 승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25 저녁엔 주) 유컴스의 이사와 서울형 사회적 기업 <아하 열린교육센터> 대표와 장시간 만나서<생태 과학 체험>과 강사 교육 및 파견 등 여러가지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곧 서울의 어린이 청소년 체험 시스템을 본보기로하여 여러가지 학교 토요일을 어떻게 숲과 원예의 생태 체험을 접목 할 것인지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봄을 맞이하여 모든 회원님들께서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