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보다시피 9월 9일부로 곤지암터미널의 시간표가 변경되었습니다.
먼저 상품(양평)행이 감회되었다는게 특징인데, 원래 첫차가 06:30(삼합리경유 상품.양평행)에 있었는데 그게 사라졌고 노선번호는 (마치 여주시내버스에서 볼 법한) 945/946번으로 변경되었네요. 차이점이라면 945번은 삼합리 경유, 946번은 건업리 경유.
그리고 백암(혹은 황새울)까지 갔던 시간대가 전부 오천리(마장면)로 단축되었는데, 청강대까지는 그래도 12번이나 103번으로 어찌어찌 대체한다고 해도 문제는 청강대~백암 구간. 그 구간은 사실상 곤지암 공영버스 단독구간이나 다름이 없다보니, 경남여객이 73번을 일부 시간대에 청강대까지만이라도 연장운행하지 않는 한 뚜렷한 대체수단이 없다는 게 단점이네요. 그냥 택시라도 타라는건지...쩝;;
* 사진 속 내용 일부가 잘 보이지 않아 엑셀파일로 작성해 보았습니다. 혹시라도 참고하실 분들은 첨부파일 확인하시길...(나중에 수정사항 발견하면 수정하겠습니다!)
* 곤지암~동원대 39-1번과 곤지암~이천 114-1번은 시간표상에 누락되었기에 생략했습니다. 114-1번 운행 여부는 연휴 끝나고 BIS를 확인해봐야겠네요.
첫댓글 백암이 용인땅이라고 악랄하게 잘랐네요. 여주시내버스가 계정리 자른거마냥.. 경남여객의 결단이 필요할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