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토대 바이러스학자
Takayuki Miyazawa의 절규
(2023.9.27. 센다이역 앞에서-요약본)
https://rumble.com/v41v07s-japanese-virologist-resigns-as-professor-when-he-discovers-how.html
“여러분, 모두에게 부탁드립니다. 일본을 구합시다! 일본을 구하고 싶지 않습니까? 100년 후에 일본을 사라지게 해도 괜찮습니까? 코로나바이러스는 인위적으로 만들어졌고 백ㅅ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저조차도 코로나바이러스를 인위적으로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음모론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럴 리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정부와 과학자들이 결단코 그렇게 끔찍하게 나쁜 짓을 할 리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생각했어요. 하지만 제가 바이러스의 데이터를 분석했을 때, 아주 명확해졌습니다. 정부는 사악한 자들에 의해 완전히 장악당했습니다. 간청합니다. 제발 들어주세요. 제가 미쳤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교토대 교수입니다. 저는 교토대 교수직을 내려놓을 결심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제가 여러분께 꼭 말씀드려야 할 게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일본의 젊은 세대를 구하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Takayuki Miyazawa는 교토대학 교수이자 바이러스학자이다. 그는 백ㅅ 접종을 옹호하는 사람으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막기 위한 방역 대책을 추진해왔다. 그러나 그는 마침내 코로나바이러스가 인위적으로 만들어졌고 정부가 사악한 사람들에 의해 장악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너무 괴로운 나머지 거리로 나와 일본과 일본 젊은 세대를 구하자고 외치는 것이다.”(영상 설명)
미야자와 교수,
진실을 폭로하기 위해
거리로 나서다
(2023.9.27. 센다이역 앞에서-전문)
https://rumble.com/v3v8ajl-professor-miyazawa-takes-it-to-the-street-to-expose-the-truth.html
“저는 교토대학 교수인데 해고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그러나 제가 여러분에게 진실을 말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모두 존속하지 못할 것입니다. 일본 국민이 극도로 위험한 상황에 노출돼 있고, 일본이라는 나라가 사라질 가능성이 있다는 걸 모두가 알았으면 합니다. 지금은 평화롭기에 눈치채지 못하신 것 같은데, 일본은 계속해서 곤경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이런 일은 용납될 수 없습니다.”
“저는 바이러스학 콘퍼런스에 참석하고 있는데, 백ㅅ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다양한 자료가 나왔고, 정부가 인정한 백ㅅ 사망 인정 사례가 이미 200건을 넘어섰습니다. 글쎄요, 최근 3년간의 그 숫자가 적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지난 수십 년간 백ㅅ으로 인한 사망 숫자를 넘어선 것입니다.”
(보고된 것만 고려한 것이다. 보고되지 않는 사례가 훨씬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실제 자연발생적으로 나타났다는 자료들이 많은데 자연발생설은 오랫동안 의심스러웠습니다. 우한 코로나 변이의 염기서열을 보면 그렇습니다. 이어진 염기서열을 보면 우리가 완전히 속았다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저는 이 폭로로 교토대학에서 해고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그러나 우리가 진실을 숨기면 우리 일본인들은 위태롭게 될 것입니다. 일본 국민은 위태롭습니다. 사태의 진위를 모두가 알기를 바랍니다. 일본이라는 나라가 사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본은 꾸준히 곤경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여러분, 들어보세요, 일본은 지금 평화로울지 모르지만, 곧 여러 면에서 위협을 받게 될 것입니다. 가만히 계시겠습니까? 이런 현실을 이해하고 일본을 돌아보십시오.”
“도와주세요. 저는 교토대학 교수지만 해고될 각오로 이렇게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 나라를 구해주세요. 저는 잠시 왔다 가지만 잘 들어 주세요. 법도 개정되고 있습니다. 일본은 점점 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자유가 침해당하고 있는 현실에 대해 생각해 보기를 바랍니다. 저는 이 나라를 사랑하고, 일본을 살리기 위해 분연히 일어섰습니다. 교토대에서 해고될지 모르지만, 그렇더라도 언제나 진실을 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음모론이 아닙니다. 여러분 모두를 지키고 싶으신가요? 일본이 사라져도 괜찮을까요?”
“저는 굉장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연구원으로서 굉장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연구를 위해 염기서열 정보를 얻고 분석도 해보니까 거의 확실한 것 같습니다. 가만히 계실 건가요? 사람들이 공격받고 있는데 다들 괜찮으세요? 정말 괜찮으세요? 일단 법이 정해지면 저도 여러분도 도망갈 수가 없어요. 저는 이런 종류의 활동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정말이에요. 연구가 더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연구를 포기하더라도 일본을 살리고 싶었고 그래서 분연히 일어섰습니다. 제발 진실을 알아주십시오.”
“세상에 끔찍한 일이 벌어지고 있으니 웃는 여러분들 옆을 지나가는 절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잘 아는 연구원이라면 교토대 교수직을 포기하더라도 모두에게 진실을 알려야 합니다. TV에서 방송이 안 되는 것들이 많습니다.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말들이 많습니다. 텔레비전에 대한 정보 통제는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지금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알릴 방법이 없어요. 거짓말이 아닙니다. 교토대 미야자와라고 합니다. 저를 아는 사람들은 제가 여러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을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TV에서는 할 수 없는 말이 많습니다. 연구원으로서 분석해보니 분명해졌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도 괜찮은 걸까요? 다들 들어주세요. 일본과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주세요. 일본은 끔찍합니다. 모두에게 알릴 수만 있다면 기꺼이 교토대학 교수직을 내려놓을 겁니다. 물론 저는 가정도 있고 여유로운 삶을 살고 싶지만, 일본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는 것을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수 없어 분연히 일어난 것입니다.”
“여러분, 제발 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일본은 현재 평화롭지만, 이것은 일시적인 평화일 뿐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에게 진실을 알리기 위해 이 자리에 섰고,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이렇게 밖에 나와 외치고 있는 것입니다. TV에서는 할 수 없는 말들이 많습니다. 유튜브에서도 공유할 수 없는 것들이 많습니다. 트위터에서도 소통할 수 없는 것들이 많습니다. 진실은 우리만 알고 있습니다. 연구원들만 압니다. 연구자들은 직접 자료를 얻어 분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분석해보면 많은 것들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내용을 알리지 않는다면 일본이 멸망하기만을 앉아서 기다리는 것입니다. 견딜 수가 없었습니다. 제발 부탁합니다. 이럴 수밖에 없습니다.”
“유튜브 정보도 많이 통제되고 있지만, 정확한 정보를 통해 모두가 이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본이 5년, 10년, 20년, 100년 동안 존속하기를 염원합니다. 이런 일을 방관하면 일본은 사라질 것입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여러분은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릅니다. 연구원들은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가령 아미노산과 염기서열을 조사해 보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바이러스 연구소에 있었습니다. 지금은 이성질체연구소에 있는데 염기서열을 분석해보니 분명히 알게 되었습니다.”
(이성질체: 분자식은 같지만 다른 물리적ㆍ화학적 성질을 갖는 화합물. 분자 안에서 원자의 배열 방식이 다르기에 이러한 화합물이 생긴다. 네이버 사전)
“여러분도 1초도 안 돼 이해할 수 있는 진실입니다. 저는 이 평화로운 일본, 번영하는 일본을 더 계속 누리고 싶습니다. 또한 저는 그런 이 나라를 제 자녀와 손주의 세대에도 누리게 하고 싶습니다. 일본이 큰 위험에 놓였던 역사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전쟁을 치렀고 비록 패전국이 되었지만, 일본을 위해 많은 국민은 싸웠고 희생했습니다. 그 덕분에 일본이 지켜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다시 침략이 시작되었는데 조용하면서도 전반적인 침략입니다. 연구자가 되면 이를 직접 이해하게 됩니다. 제발 일본을 지킵시다. 100년 후에 일본이 없다면 좋습니까? 100년 후에 저는 없겠지만 그래도 일본이 없어진다면 저는 싫습니다. 제가 20년 후쯤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여전히 일본을 사랑하고 일본을 구하고 싶습니다.”
“처음에는 거짓말인 줄 알았습니다. 그렇게 나쁜 짓을 할 리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자료를 분석해보니 금방 알 수 있었습니다. 정부도 완전히 장악당했습니다. 제발 들어주세요. 무례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교토대 사람이 이런 말을 해야 하기에 이 자리에 온 것입니다. 이는 어쩌면 제가 교토대를 떠나는 걸 의미할 수도 있어요. 아무리 유튜브에 글을 올리거나 트위터(X)에 글을 올려도 거의 살아남지 못합니다. 지금의 세상이 이렇습니다. 저는 일본을 젊은이들에게 물려주고 싶습니다.”
“저는 59세로 오래 살지 못하겠지만 젊은이들에게 일본을 물려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렇게 외치는 것입니다. 연구자로서 제가 이해할 수 있는 것들이 많고, 연구자만이 이해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데이터를 분석하면 알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걸 알더라도 어디로 보낼 만한 곳은 없습니다. 저는 이 평화로운 일본, 번영하는 일본이 더욱더 존속되기를 원합니다. 저는 이 나라를 자녀와 손자 세대에게 물려주고 싶습니다.”
존경받는 일본 교수 미야자와는
오미크론은 인공적 합성물임을 폭로했다
https://rumble.com/v3o3kq4-esteemed-japanese-professor-sounds-the-alarm-on-omicron.html
Takayuki Miyazawa는 누구인가
https://www.infront.kyoto-u.ac.jp/en/laboratory/lab37/
https://scholar.google.com/citations?user=7WJdUWEAAAAJ&hl=en
https://paleovirology.jimdofree.com/
미야자와의 최근 논문:
“코로나19 변이체의
진화과정에서의 부자연스러움과
의도적인 자연선택의 가능성”
https://www.scienceopen.com/document?vid=539dd567-234d-4c32-a785-dabbcde39b26
미야자와가 교수로 있는
교토대학
https://www.topuniversities.com/universities/kyoto-university
“교토대학은 아시아의 선도적인 연구 중심 기관 중 하나이며 13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포함하여 세계 최고의 연구자들을 배출한 것으로 유명하다.”
---
https://rumble.com/v422drt-245335097.html
(2023년 12월 14일 FOX 뉴스)
“최근 FDA는 미국인들의 수명이 대폭 감소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보험회사에 따르면 젊은이들이 많이 죽었다고 합니다.”
“2021년 이래로 코로나 사망자는 84% 감소했는데 이상한 일입니다.”
“생명보험 회사에서 다 계산하고 연구했어요. 이건 말이 안 되는 상황이에요. 사망자들은 젊고 일하는 사람들이에요. 역대 이렇게 급사가 많은 것은 처음 봐요. 계속 증가하고 있어요. 2021년에 도대체 어떤 일이 일어났기에 지금 급사가 증가하는 것일까요? 너무나 급격합니다. 저는 현재 의사에요. 전문 분야는 롱코비드와 백ㅅ 후유증이에요. 지금 롱코비드 환자보다 백ㅅ 피해자가 더 많은 것 아시나요? 제가 환자를 수천 명 보는데 많은 이들이 백ㅅ 후유증을 겪고 있어요. 2021년 백ㅅ 접종 시작하고부터 이런 현상이 시작됐는데 정부는 부인만 하고 있어요. 전 세계적인 백ㅅ 접종 후에 이런 일이 일어나는데 사람들이 의심도 안 합니다. 세계 인구의 대다수가 코비드 백ㅅ을 맞았어요.” (Dr. Pierre Kory)
---
이상한 세상이다.
사람들이 닭대가리가 되어 가니
닭이 사람 대가리가 되어 가는 것일까.
https://youtu.be/JidV3Y6h5qo?si=Su530POkwm6NZ_Wg
백ㅅ으로 여태까지 없었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낸 인간을 조롱하듯
족구도 그렇게 새로운 역사를 만든 것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