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재능기부센터가 쉼없이 달려온 지 2년이 되었습니다. 관으로 부터 일체의 지원을 받지 않는 재능기부센터는 오로지 시민만 바라보고 회원분들만 의지하여 운영이 되어져 왔습니다.
그간 2년 동안 나눔을 바탕으로 재미있고 신명나는 일들을 진행해왔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었고 많은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갔습니다. 이는 500여분의 후원회원 분들이 재능기부센터의 큰 기둥이 되어주셨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지금은 우리 지역사회 내에서 재능기부센터가 작지만 많은 역할을 하고 있고 갈수록 하는 일과 프로그램이 많아져 규모가 점차 커져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두명의 상근활동가가 급여를 제대로 못받는 상황이고 직원의 충원도 절실합니다. 그래서 재능기부센터의 그동안의 활동에 동의해주시고 참여를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6월부터 12월까지 후원회원 500분을 목표로 회원배가 활동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5,000원 이상 매달 CMS를 통해서 후원해주시거나 연납, 1회성 기부 등 어떠한 기부도 환영합니다. 재능기부센터로 전화주시면 전화를 통한 가입과 방문을 통한 가입을 결정하고 편하신 방법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부디 전국 최초의 재능기부센터가 우리 지역의 자부심과 긍지가 되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재능기부센터 임직원들은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눔문화 확산을 통한 행복한 지역사회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