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워홀, 첫 NFT 경매 280만 달러 돌파
2021 06/26 소스:이페어케이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57
6월 26일 Binance NFT 플랫폼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앤디워홀-자화상 3점NFT 경쟁경매가격은 여전히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높음, 이틀도 안 돼 가격 경쟁280만달러.
6월 24일 화폐 NFT 경매 플랫폼 비넌스 NFT가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본선에 진출하여 연합파를 치다场 TRON、APENFT기금회거테마 "Genes" 가 실행되었습니다.is' 첫 경매할 줄 알고 앤디 워를 선택한다.홀의 NFT 작품은이번 경매의 주요 경매는 경매 시작 10분 만에 252만 달러의 경매에 부쳐졌다.
NFT 물결 및 헤드 트레이딩 플랫폼의 자금과 트래픽에 의해 앤디가 유지되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워홀의 '삼폭자''화상'은 이미 충분히 조명했다.많은 사람의 입맛은 끌린다반드시 얻어야 할 구매 쟁탈이 적지 않다가격을 제시하다. 자료를 공개하다.자화상 3점 보이기'는 앤디 워홀죽기 몇 개월 전에 창안했다가장 상징적인 이미지 중 하나다.티베트인들에게 보기 드문 소장품이다.
이 작품은 앞서 파장트론 설립자 손우천이 200만 달러에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가스가 찍어 기증하다APENFT 펀드예, NFT 창에 사용새로운 실천. 이제 다시 한 번 사진 찍기매회, 홀가분 프리미엄 40% NFT 시 경악장은 뜨거웠지만손우천에 탄복하지 않을 수 없다눈높이. NFT 분야 초기 레이아웃의 한 사람인 손우천은 또한 웨이브 TRON을 이끌고 최초의 NFT 계약 표준 TRC721을 개발하여 발표하고, 세계 최대의 분산 스토리지 시스템 BTFS를 최적화하여 웨이브 링크에 설치하였다.준비된 NFT 인프라 체계입니다.
앤디 워홀 '자화상 3점' 최근 반년 동안 NFT 바통 데피가 휩쓸다암호화 시장. 파장을 제외한화폐 등 적지 않은 동그라미 안에일부 기업도 줄줄이 입장올해 5월, 화화가 P를 재개한다.rime, 업로드첫 번째 NFT 프로젝트 APENFT하이 톤으로 빈으로 출시Ance NFT의 첫 촬영은 PK화화화라는 의미와 함께 NFT라는 큰 케이크를 나눠 먹으려는 묘한 힘이다.
Binance NFT의 첫 촬영 콘셉트를 'Genesis(제네시스)'로 명명했다.창세기라는 뜻)라는 뜻과 함께세계 3대 체인 초청하나의 파장과 집중력예술품 NFT화된 프로젝트APENFT 응원,빌리기를 바라는 게 뻔하다.삼방의 기술 기초를 돕다…업종 영향력과 전문성주안점 등 강점은 NFT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이번 경매는 6월 24일 정식으로 시작하여 29일까지 5일간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촬영은 앤디 워 말고홀의 세 폭 자화와 같이' 및 재창작 버전달리가 단테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도 있다《신곡》 판화를 재창조하다판본 등 많은 예술이 있다작, 경매 총수가 초과되다400건.
: 이 글은 뉴스 언론에서 온 것으로 이페어케이 동북아역사문물연구원의 관점을 대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