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마스의 목자 (서기 2세기 중반)헤르마스의 목자는 에서 제작된 가장 인기 있는 책 중 하나였습니다. 초기 교회, 그리고 한동안 이 책은 자주 인용되고 영감받은 것으로 간주되었다. 이 책은 그림 같은 종교적 알레고리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양치기처럼 옷을 입은 거친 인물이 헤르마스의 안내자입니다. 이로부터 이 책은 '목자'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 5개의 비전, 12개의 명령, 10개의 유사가 뒤섞인 말랑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도덕적 진지함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그것은 주로 회개와 엄격한 도덕의 삶을 고수하라는 요청입니다. 박해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 그리스도인들에게 보내는 편지입니다. 그리고 이제 그분 위에는 또 다른 큰 환난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Visions 1-4의 장르는 유대-기독교 묵시록의 장르입니다. 다만 환상의 해석이 마지막 때와 관련이 없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러나 끝이 아직 아니기 때문에 회개의 가능성은 없습니다. 위임령은 전형적인 유대-헬레니즘 강론의 형식을 반영합니다. 유사성에 가장 가까운 유사점은 에녹일서에 있는 비유들이다. 이 비유들에서는 일반적으로 비유를 말한 후에 비유가 뒤따릅니다. 통역 요청 및 승인,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것을 행하거나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축복과 저주가 내려집니다. 공관복음서의 더 친숙한 비유들보다 알레고리적 직유에 더 가깝다.
연대와 저자에 대한 의문은 아직도 해결되지 않았다. 아마도 상충되는 증거에 대한 가장 불만족스러운 해결책일 것입니다 헤르마스가 클레멘트와 동시대 사람이었고 다음과 같이 썼다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출판되었을 수도 있는) 그의 횡설수설하는 논문의 섹션들이 틈틈이 상당한 시간이 흘렀고, 마침내 그것들을 한 권의 책으로 모았습니다 2세기 중반쯤. 증거에 대한 더 많은 논의는 [Metzger] pp. 64-65 및 [LHH] pp. 190-191을 참조하십시오.
헤르마스의 성격은 책에 명확하게 드러납니다. 그는 무뚝뚝하고 순진한 태도로 자신과 가족에 관한 모든 종류의 내밀한 세부 사항을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그가 그리스도인 노예로서 로마에서 로다라는 여인에게 팔렸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분이 그를 자유롭게 하셨다. 자유민으로서 그는 결혼하여 재산을 모았다(항상 합법적인 거래에 의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리고 불운으로 인해 다시 가난으로 전락했다. 그는 우리에게 핍박 동안에 그의 자녀들이 배교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부모를 배반했고, 무질서한 생활을 했다. 헤르마스는 자신을 이해력은 느리지만 호기심은 부족하다고 묘사합니다. 동시에 '인내심 있고 선량하며 항상 미소 짓는 사람', '모든 단순함이 넘치고 간사함이 없는 사람'(비전 1.2)입니다. 우리는 그가 제한된 견해를 가진 단순한 사람이었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경건하고 양심적이다.
목자의 본문은 잘 보존되지 않았습니다. 단지 3개의 불완전한 그리스어 사본과 다수의 작은 단편들이 발견되었다. 그리고 거의 모든 107.3-114.5에 대해 사용할 수 있는 그리스어 텍스트는 없습니다. 현존하는 주요 증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스어에도 많은 작은 조각이 있습니다. 그리고 중세 페르시아어 번역판의 단편들도 발견되었다. 이 책은 상당히 길다. 영어 번역은 [LHH] pp. 194-290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외경 신약 성경 저술
도마복음 진리
의 복음 열두
복음 베드로
의 복음서 바실리데스
의 복음 이집트의
복음 히브리
복음서 마티아스의 복음 마티아스
의 전통베드로
의 설교, 안드레
의 행적, 바울
의 행적, 요한
의 행적, 라오디게아인들에게
보낸 서한, 클레멘트
I서, 바나바의
서한, 디다케
, 헤르마스
의 목자, 베드로의 묵시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