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평평? 입찰자가 너무 적어 내몽골 고속도로 입찰이 실패했습니다.
http://cn.ntdtv.com/gb/2023/02/15/a103650174.html
모두 평평? 입찰자가 너무 적어 내몽골 고속도로 입찰이 실패했습니다.
내몽고의 후허하오터-오르도스 고속도로의 오르도스 구간에 대한 공개 입찰이 실패했습니다. (비디오 스크린샷)
베이징 시간: 2023-02-16 08:32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전통적인
[New Tang Dynasty News, 베이징 시간, 2023년 2월 16일자] 최근 내몽골 후허하오터-오르도스 고속도로 의 오르도스 구간이 공개 입찰 요청을 받았지만 입찰자가 3명 미만이어서 입찰에 실패했습니다 . 여론은 총 투자액이 143억 위안이 넘는 대형 프로젝트에 대해 아무도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투자자들이 지방 정부의 신뢰도와 경제 발전 전망에 대한 신뢰를 잃었음을 반영합니다.
2월 14일 Tencent.com의 보고서에 따르면 Erdos시 공공 자원 거래 센터는 최근 내몽골 S27 Hohhot-Ordos 고속도로 (Ordos 구간)의 총 투자액이 약 143억 7300만 위안 으로 추정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투자자 입찰을 진행하였으나 입찰서류 제출로 인해 3인 미만일 경우 법정 입찰인원 미달 시 입찰에 불합격 처리됩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입찰 전에 엔지니어링 타당성 조사 보고서를 완료했습니다. 내몽골 자치구 정부는 BOT 방식의 프로젝트 건설을 승인했다.
Ordos시 정부는 Ordos시 교통국을 프로젝트 실시 기관으로 승인하고 국은 본 프로젝트의 입찰자 역할을 할 것입니다.입찰 대리인은 Inner Mongolia Haiwei Construction Project Management Co., Ltd입니다.자격 심사 방법은 사후입니다. 자격 검토.
이 프로젝트는 BOT 모드 건설을 채택합니다. 입찰 낙찰 후 입찰자는 입찰자와 투자계약을 체결하고 관련 규정에 따라 사업회사를 설립한 후 오르도스시 교통국과 가맹계약을 체결해 가맹권을 획득한다. 사업계약서에 명시된 프랜차이즈 기간 만료 후 사업계약에 따라 도로, 도로부설시설 및 관련 자재를 정부 또는 지정기관에 무상으로 인계한다.
지방 정부가 공개한 관련 문서에 따르면 S27 Hohhot-Ordos 고속도로(Ordos 구간) 프로젝트 경로의 시작점은 황하 대교의 주교 북쪽에 설정되어 끝과 연결됩니다. S27 후허하오터 구간의 지점이며 종점은 G65 고속도로 그리드 인터체인지 북쪽에 2.1km 떨어져 있으며 G65 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총연장은 약 127.69km로 왕복 4차로 고속도로 기준에 따라 건설되며 동시에 관리부도심, 휴게소, 유지보수작업장도 건설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총 투자액은 약 143억 7300만 위안입니다.
오르도스 고속도로 구간의 입찰이 무산되면서 세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 온라인 소셜 플랫폼에서 한 중국 네티즌은 "입찰이 풍부할 때 서민 기업의 차례가 아니라 이미 분할한 것이다.
또 다른 네티즌은 몇 년 전 투자자들이 낚아챈 '향기로운 만두'에 속한 총 투자액이 약 143억7300만 위안에 달하는 대규모 주문이 이제 투자자가 없어 입찰에 실패했다는 분석을 올렸다. 지자체의 평판이 너무 나쁘거나, 지역 경제 발전 전망이 좋지 않거나, 아니면 둘 다여서 투자자들은 막대한 투자 자금이 순조롭게 회수되지 않을 것을 우려해 모두가 암묵적으로 거짓말을 택 했다 . 결국 누가 적자 사업을 하려고 하겠습니까?
(편집담당: 리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