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괴산군수 배 파크골프 대회 열려
〈충북 괴산타임즈 임성호 기자〉=괴산군 파크골프협회와 괴산군 체육회가 주최 주관한 괴산 군수배 파크골프 대회가 26일 괴산 파크골프장에서 열렸다.
이번 파크골프 대회는 괴산군 파크골프협회 5개 클럽 동진 클럽, 백세 클럽, 남산 클럽, 성모 클럽, 군자 클럽 150여 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보였다.
이번 파크골프 대회는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전형적인 생활 스포츠로 건강증진과 친목 도모 및 사회활동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송인헌 괴산 군수 대신 이규형 미래전략국장, 김낙영 군 의장, 송영순, 김주성, 김영희 안미선, 이양재, 최경섭 군의원, 김종성 괴산군 새마을협의회장을 비롯한 선수, 임원,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규형 국장의 대신 읽은 송인헌 군수는 “파크골프는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친목을 도모하고 더불어 건전한 사회활동을 돕는 생활 스포츠”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로 어르신들의 활기찬 삶을 위한 원동력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 군은 괴산읍 정용리 및 칠성면 도정리 파크골프장을 추가로 조성할 예정으로 파크골프 동호인 여러분이 경기를 다양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하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