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아침 E-메일을 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조영탁의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읽으며 하루를 시작한다.
사무실에 앉아 커피를 먹으며 잠시 보는 몇줄의 이야기 속에서 나의 심성과 조그만 회사를 경영하며
경영에 필요한 가치관을 얻기도 하지.....
나에겐 매일 설레임으로 오늘은 어떤 글이 올라와 있을까 하는 기다림속에 조영탁의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읽는다.
오늘은 아예 책 한권을 선물받았다.
비록 종이로 된 책은 아니지만 언제든 출력하거나 PC에서 볼수 있도록 책을 선물받고보니 또다시 감사를 느낀다.
이것을 우리님들과 함께하면 좋을것같아 첨부파일로 올려놓아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에 접속하여 볼수있도록 하여야겠다.
첫댓글 기업인은 아니지만 틈틈히 읽거보도록 하겠고요, 오늘은 첫 페이지 에서 모든이가 만족하여야 한다는 결론을 읽어 보았습니다. 종업원 ,고객, 주주, 사회가 행복 하여야 한다는 이론을 되새겨보았습니다. 라피네님 수고하셨습니다.
신뢰는 머리가 아닌 마음과 가슴을 열게 한다. 신뢰는 조직 활성의 원동력이 된다... 큰 도움을 얻었어요. 감사합니다. 자주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