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잠재력이 높은 Beauty&Life 제품들을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인 브랜드로 안착할 수 있도록 컨설팅, 마케팅 및 유통을 일원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E-Commerce 기업임. 2021년 하반기 징동닷컴과 영유아제품의 Vendor 계약 체결, 친환경 해외직구몰 '바이슈코'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동사가 추구하는 E-Commerce Platform 기업의 모습을 구축함. 연결대상 자회사로는 바이오비쥬, 프로비티축구클럽이 있음.
2022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72% 증가, 영업이익은 33.3% 증가, 당기순이익은 229.2% 증가. 동사는 고객사인 Platform의 창고별 SKU 재고현황 및 매입현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예상 납품물량을 측정하고 매입처 통보함에 따라 납품만족율을 상승시킴. 동사가 주로 매출하는 해외 브랜드로는 랑콤, 키엘, 조말론 등이 있으며, 주요 국내 브랜드로는 원진, 바닐라코, 더후 등이 있음.
청담글러벌
매출액 증가하며 외형 성장 성공
동사는 K-Beauty 브랜드 제품을 자사 플랫폼인 'Stylekorean.com'을 통하여 전세계 약 150여개의 국가에 E-Commerce 역직구 판매 및 기업 고객에게 수출함. 해외 지사를 이용한 현지화 사업 및 국내 유통 회사 최초로 AGV 물류로봇 시스템을 기반으로 물류 서비스 제공 플랫폼을 운영 중. 그 외 국내 다양한 K-Brand 제품 소싱을 통한 공급과 소비 고객의 니즈에 맞춘 E-Commerce 쇼핑몰 운영 중.
2022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2.1% 증가, 영업이익은 25.4% 증가, 당기순이익은 17.1% 증가. 2022년 부터 플랫폼을 이용한 K-POP Goods 사업을 통해 K-Beauty 뿐 아니라 K-Culture 전반적인 문화상품에 대한 확장을 진행 중. 고도화된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나아가 3PL, Drop Shopping 등 고객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