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3주동안 베이킹소다와 mms를 복용해 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베이킹소다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메이플시럽이 없어 유기농 설탕을 사용합니다.
오늘 만든 분량은 5일치로 베이킹 소다 10g : 유기농설탕 30g 입니다.
저는 이 두개를 섞은 다음 물을 넣어 중탕해서 혼합합니다. 처음에는 거품이 많이 생깁니다.
그리고 조금 오래 저어면 완전히 녹아 좀 뿌옇게 변합니다. 그런 후에 물을 1.5L를 넣고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저의 하루 복용량은 베이킹 소다 2g이며 아침 저녁으로 복용예정입니다.
1.5L를 5일간 하루에 두번씩 나눠 마실 예정입니다. 그리고 식전에 복용하기를 권하지만 저는
아침은 안 먹기 때문에 이 방법으로 하기 힘들어 그냥 아침 저녁으로 마실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틀간 mms를 복용할 예정입니다. 저의 적정량은 아직 5방울이며, 하루에 5회정도
마실 예정입니다. 어떤 효과가 생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해 봅니다.
끝으로 오늘 제가 만든 베이킹소다를 리트머스 시험지로 얼마의 PH가 나오는지 테스트를 했습니다.
베이킹 소다를 적시는 순간 색깔이 바로 변합니다. 와우!! PH 10 ~ 11이 나옵니다. 완전 강염기네요.
그래서 베이킹 소다를 3주정도 꾸준히 마시면 혈류의 PH가 8 이상이 나온다고 했나 봅니다.
그외에 수돗물은 7 제가 떠 먹는 천마산 약수는 7보다 조금 강하게 나오고, 녹차도 약 알카리성으로
보이네요. 유기농 설탕도 약알카리성으로 나오네요. 의외로 요즘 유행하는 효소는 4~5 정도 나오네요. 끝!!
첫댓글 저의 적정량은 아직 5방울이며, 하루에 5회정도
마실 예정입니다. 어떤 효과가 생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해 봅니다------------> 몸에 심각한 병이 있는 암환자가 아니시면 양이 많은거로 보입니다.
10방울에 거부반응이 생겨서 5방울을 마셔요. 무릎이 아프거나, 그냥 몸 상태가 이상하면 5방울을 마십니다. 좀 줄이도록 할께요.
베이킹소다 요법은 몸을 알카리로 만들어 줘서 여러가지 잇점을 얻게 합니다. 균을 죽이는것도 물론 병행 하구요.
여기서 균은 진균류 입니다.
mms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쪽에 아주 강하구요.
예를 들어 미지의 알지 못하는 질병이 발생하면 무조건 mms 입니다.
베이킹소다는 박테리아 바이러스가 상당히 진행이 되어 진균 군락을 이뤗을때 이걸 부쉬는 요법 입니다.
네~ 이번 테스트를 통해서 부셔버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좋은 결과가 나오면 다시 올릴께요. 답변 고맙습니다.
뉴스를 보닌 정수기물이 PH 5.6정도 나온다단데. 정말인가요?? 약수를 뜨러 다녀야할려나봐요. 아라빈님 올려주신 간청소 자료보고 지금 시행중이네요. 감사^^
정수기 물보다 수돗물이 좋고, 수돗물보다 약수가 나을 것 같습니다. 간청소를 하신다니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아라비님 사용하시는 ph 측정방법 알려주시면감사. Ph 테스트지 쓰시나요?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리트머스 시험지가 있어요. 정확하지 않지만 간단하게 해 볼 수 있는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