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조님께서 휴가를 애월 고내리로 가신다고 하셔서...
항상 부품 추천만 받다가 추천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꾸벅).
비록 한 달 동안 살았지만 맛집을 남들보다 많이 돌아다니고,
남자치고 까탈스러워서 평가질은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산책(10점)
혼자 작업할 때 좋았던 곳입니다. 그나마 늦게까지 영업하고 무인이라 편해서...?
이런 느낌의 무인카페가 처음이라.... (제가 아는 도시의 무인카페와 달랐습니다) 추천드리겠습니다.
단점은 거하게 술 드시고 오시는 분들 들어오시면 아주 시끄럽습니다 하하.
화연이네(6점)
보말된장찌개와 성게미역국 맛집입니다. 단점은 전화 꼭 해보고 가야합니다. 방문 3번 끝에 결국에 먹은 집. 주인장 맘대로 문 열고 닫습니다^^
마틸다 (8점)
젊은 사람들이 많은 LP바입니다. 너무 늦은 시간에 가면 아주 시끄럽습니다...ㅎㅎ 간단하게 술 한 잔 하시려면 추천드립...니다.
(성조님보다 아주 쬐~~~끔 젊어요... 찾아오는 사람들이...)
고내횟집 (7점)
다른 것보다 주인이 직접 잡아오는 자연산 회입니다. 불친절하다는 소리가 있는데, 별로 그런 거 못 느꼈습니당^^ 회덮밥 꾸르맛. 원래 고등어회 맛집이래요(가을)
예향 (10점)
찻집입니다. 분위기는 편----안한 할머니댁...? 여기 영업하나 싶을 정도로 조용한데, 어머님께서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나름 촌놈이라 차 좀 마셔봤는데, 태어나 처음 보는 차들 많습니다. 강추합니다.
메리앤폴(7점)
흑돼지 돈까스 집입니다. 연돈은 못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충분히 맛있고 분위기 좋았습니다. 맞은 편에 있는 콜라카페까지 방문하시면 좋은 코스입니다.
카페콜라(10점)
코카콜라 덕질의 끝판왕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2층으로 이뤄진 두 개의 건물 모두 코카콜라 관련된 굿즈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강추드립니다 진짜... 별 다섯개.
곤밥보리밥(8점)
음 저는 보리밥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서, 8점이지만 충분히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곤밥이 제주어로 흰쌀밥이라네용! 처음에 나오는 승늉이 킬포입니다. 어머님과 가시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광평도새기(흑돼지), 이운의비바리짬뽕, 애월튀김간(분식인데 굳이...), 등등 많은 맛집들이 있습니다... 고내리가 작은 동네치고 걸어서 가볼 만한 곳도 좀 있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십쇼오~!
** 혹시 애월로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슥~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첫댓글 오 좋다 제대로 적어주셨네 글 스크랩해서 여행떠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 바로 읽어주셨네용~
즐거운 여행되십쇼오오!!
오...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