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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니아게시판/Q&A 환경검사 불합격했네요 탄화수소 줄이는법??
78/블루천백/부천 추천 0 조회 1,644 17.10.13 21:02 댓글 7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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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7.10.13 23:49

    @달려남자 넵 혹시 문자로 주셔도됩니다 01037650463 굿밤 되십쇼

  • 17.10.13 23:53

    @78/블루천백/부천 블루천백님 ? 구형이라 지금촉매가
    없다는 건가요?

  • 작성자 17.10.13 23:53

    @달려남자 넵 촉매도 엄꼬 해당사항도 엄꾸요

  • 17.10.13 23:55

    @78/블루천백/부천 아니요 일단 지금 젤먼저 하셔야
    될건요 촉매부터 장착 하셔야 됩니다. 제가 100프로 정답은
    아니지만... 제일 먼저 촉매
    장착 하셔야 합니다

  • 작성자 17.10.13 23:56

    @달려남자 촉매 2개하면 어느정도 금액인가요?

  • 17.10.13 23:58

    @78/블루천백/부천 본인 바이크 마후라 탈거하고
    버니어 켈리퍼스로 내경먼저
    확인하셔야 가격이 나옵니다......

  • 17.10.13 23:58

    @78/블루천백/부천 ㅠㅠ

  • 17.10.14 00:01

    @달려남자 촉매장착하는것이 제생각에는
    가장 효과적이며 마후라 설계도는
    촉매 추가하여 수정본만 만들면
    됩니다 ㅠㅠ

  • 요러식으로 작업 하세요~!!ㅎㅎ

  • 작성자 17.10.13 23:53

    모하는건가요?

  • @78/블루천백/부천 머플러 간쪽 청소 입니다~!!

  • 17.10.14 00:02

    @신촌 신사(임세찬)세종 신촌신사님 방법도 추천 드려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7.10.14 08:21

    캬브청소후 버큠 맞춰서 바이크 컨디션은 좋은편인데요

  • 17.10.14 11:31

    @78/블루천백/부천 블루천백님 지금이 먼저
    촉매가 우선인거 같습니다.
    기술이 좀 있으시다면 자가정비로
    촉매 충분히 끼우실수 있어요~

  • 작성자 17.10.14 12:31

    @달려남자 자가정비는 어느정도 가능하죠

  • 17.10.14 13:49

    @78/블루천백/부천 촉매 사실때 꼭 중통분리하고
    엔진쪽 파이프 내경을 버니어 켈리퍼스로 재보고
    (버니어 없으면 자대고최대한
    내경 확인) 하고 인터넷 구매 하세요
    내경보다 작은거보다 내경과
    완전 똑같거나 아주약간 큰것이
    필요합니다. 촉매길이는대략
    7센티 정도면 될걱같으나....
    마후라 형상을 판단하셔서
    4센티 던지 5센티던지
    구매하세요

  • 17.10.14 13:52

    @78/블루천백/부천 저도 화석 바이크 3년 가지고 있으면서 자가정비로 검사를
    합격해본적이 있어서 블루천백님
    심정이 보이네요 ^^
    손볼곳이 한두군데가 아닐수도
    혹은 한군데 일수도 있지요 ㅋ
    가깝다면 후다닥 도움을 드릴수
    있는데 아쉽네요^^

  • 17.10.14 13:54

    @78/블루천백/부천 정확한 사이즈 구매 하시면
    연락 주세요^^

  • 17.10.14 11:36

    엔진컨디션이 이상 없다는 전제하에 저 수치면 촉매넣고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그래도 힘들다면 캬브 제트류를 작은 구경으로 교환하셔야 해요. 들어가는 연료량만 조금 손보시면 합격할듯요

  • 작성자 17.10.15 20:27

    저희 알천백까페지인들이
    우선 촉매보다 캬브에서 조절해보면 될듯하다니 카브부터 해봐야겠어요 감사함다

  • 17.10.14 19:36

    탄화수소는 미연소가스나, 공연비안맞음,압축비 부족 등등의 원인이 많아서, 촉매쪽이기보다는 공연비쪽 문제가 많은걸로알고있습니다. 특히 캬브엔진에서 문제가많죠 공연비를 사람이 조정해야하니깐요. 무조건 촉매라고 단정지을수는 없을거같습니다.

  • 작성자 17.10.15 20:51

    암래도 관리나 머나 캬브가 인젝션보다 귀찮은점이 많긴하죠

  • 17.10.14 20:05

    전 그냥 간단히 합격했는데 머리아프시겠네요~

  • 작성자 17.10.15 20:29

    합격할때까지 계속 검사가능하다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 17.10.16 23:46

    일산화탄소는 공기비만 관련이 있는데 적정이 나왔으니 캬브는 문제 없는듯 보입니다.. 탄화 수소는 점화시기의 진각에 비례하여 증가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연식이 오래됐으니 내부 슬러지가 원인 일수도 있겠네요.. 지각을 해야 하기 때문에 옥탄가 높은 고급유가 통할 수도 있고 그것도 안 통할 수 있겠네요..

  • 작성자 17.10.17 08:46

    네 고급유 넣고 오래 주행하고 검사하는걸 첫 포인트로 해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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