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력 : (스탯공격력 + 장비공격력 + 1~최대공격력) * 무연or기합or각비...
기본조건 : 벤야 Lv10 I1 M3 X2 / 장비X / 데미지관련 버프X / 스페이스커팅 Lv2 (100%*4)
최종데미지 6
= (스탯공격력 + 장비공격력0 + 최대공격력1 - 방어력3)
벤야의 기본공격력이 9임을 알 수 있음
실험조건1 : 기본조건 + 진레테해머(마방139)
최종데미지 735
= (스탯공격력8 + 마방139의 장비공격력 + 최대공격력1 - 방어력3)
마방139의 장비공격력 = 729
729/139 = 5.24460...
계수를 5.25로 가정 → 5.25 * 139 = 729.75
마법방어력의 [MR] 공격력 계수 → 5.25
실험조건2 : 기본조건 + 어편육포(MR40)
최종데미지 108~114
= (스탯공격력 + 장비공격력0 + 최대공격력1~7 - 방어력3)
MR40의 스탯공격력 = 104
104/40 = 2.6
MR의 [MR] 공격력 계수 → 2.6?
INT1 + MR43의 스탯공격력 = 110
계수가 2.6이면 111이 나오므로 2.6이 아님
기존 2.55로 가정 → INT의 [MR] 공격력 + 2.55 * 43 = INT의 [MR] 공격력 + 109.65 = 110
기존 INT의 [MR] 공격력 계수 0.45를 넣어보면 맞는 수치
변동없음
실험조건3 : 기본조건 + 스키고글(마공10) + 과실의혼(마공13)
최종데미지 22
= (스탯공격력8 + 마공23의 장비공격력 + 최대공격력1 - 방어력3)
마공23의 장비공격력 = 16
16/23 = 0.6956...
계수를 0.7로 가정 → 0.7 * 23 = 16.1
변동없음
첫댓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정리 감자합니다.
이제 MR스킬에 갑옷 마방은 계수에서 배제되나요?
@하이아칸부엉이밥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