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시 유의사항 |
☞ 상기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관광에 참여하지 않고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캄보디아 비자 안내 (3가지중 택일) 1) 도착비자 : 출발당일날 현지공항에 도착하여 본인이 직접 발급(성인 $20, 아동$20) 2) 사전비자 : 캄보디아 대사관을 방문해서 발급(성인 $20, 아동 무료) 3) E-VISA : 캄보디아 외교부 홈페이지(http://www.mfaic.gov.kh/evisa/)에서 직접 신청후 출력해 소지해서 나감(성인 $25, 아동$5) ※ 비자신청서에 사진이 없을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약 $2~5)
☞ 예약시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이름,주민번호,여권번호,여권만료일을 알려주세요. 여권만료일은 6개월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단수여권은 사용유무 확인요망) ☞ 하나투어는 영업 보증보험 22억 1천만원 가입(기간:2012.1.1~2012.12.31)되어 있습니다. ☞ 항공사 및 항공사간 업무제휴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 가능/불가 여부는 해당 항공사의 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고객님께서는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 아이를 위한 기내식 사전 신청 서비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가득! 기내식 사전 신청으로 우리 아이에게 보다 즐거운 비행을 선물하세요! 단, 출발일 기준 3일 전까지 신청해야 제공 가능합니다. 출발편수별, 지역별 메뉴가 상이하므로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예약하신 여행사를 통해 신청 및 확약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항이용시 유의사항 |
※ 국제선 이용시 유의사항 ☞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시 카메라, 핸드폰, 귀중품 등 휴대 요망 (보상 불가) ☞ 탑승하는 해당항공사(선박, 운송업체등)에 사전 신고된 일정액만 보상가능하므로, 수화물 탁송시 주의 요망 ※ 항공기 탑승좌석 배정은 공항에서 고객님의 좌석요청 시점에 따라 변경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안전사고 유의사항 |
※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 드립니다. ☞ 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 특히 선택관광에 대해서는 가이드로부터 안전주의 사항을 듣고 현지사정,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만약 가이드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된 위험을 용인하고 참여하던 중에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해외여행 안전정보 |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하여 방문하시는 국가의 해외여행 경보 단계(4단계: 여행 유의/자제/제한/금지)에 대한 확인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여행 출발 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여행 목적지(국가 및 지역)의 안전 정보를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 또한, 출국 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 자율등록제를 적극적으로 권장합니다. |
유류할증료 |
※ 유류할증료는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인상 시 상품가 외 별도로 반영됩니다. |
선택경비 |
객실 1인 사용시 추가요금 : 전일정 3박에 150,000원 입니다. 귀국일 변경시 항공추가요금 : 출발일로부터 15일 이ㅐ 150불 현지지불 안내원봉사료(가이드/기사 등 TIP)와 선택관광경비,일부지역의 물값을 포함한 개인비용은 고객의 필요나 선택에 의하여 현지에서 지불되는 선택경비입니다. |
표준약관 |
▶ 표준약관 규정안내 ◀ [계약금 규정] 예약 후 3일 이내에 1인당 상품가의 10%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 단, 100만원 미만의 상품은 10만원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국내 및 일부상품제외)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여행개시 20일전(~20)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쇼핑정보 |
♠ 기분 좋은 차별! 하나투어의 약속!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쇼핑문화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 ▶캄보디아 쇼핑 품목 정보(5개중 택4회) ☞ 편백나무판매점 - 편백나무 오일, 치약, 주방기구 ☞ 라텍스판매점 - 천연 라텍스 침구류 등 ☞ 상황판매점 - 상황버섯 ☞ 보석판매점 - 루비,사파이어,에메랄드, 진주 등 ☞ 잡화점 - 가죽제품, 수공예품, 특산물 등
▶쇼핑시 유의사항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예약하신 대리점을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현지 샵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환불시 본사로의 택배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합니다. 본사에서 다시 현지로의 반송비용은 하나투어가 부담합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신청은 물품 수령 후 한달이내에만 가능하며 영수증을 첨부하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처리소요시간은 물품 도착 시점으로부터 7일 ~ 최대 30일 입니다. 카드구입시 환불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수 있으며, 또한 환불수수료는 물품 구입가의5% 가 부과됩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 사용후 및 훼손후의 교환 및 환불은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제외) ☞ 인도차이나 지역 잡화점에 전시되어있는 명품들은 OEM 제품이 아니라 이미테이션 제품이오니 쇼핑시 참고하시어 구매를 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1.해외 여행 중 구매하신 쇼핑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고객님의 단순변심, 물품 사용 혹은 훼손의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양해 구합니다. *해외 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400 초과 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물품 구매시에는 신중한 선택 당부 바랍니다. |
최소인원 |
8명 이상 출발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①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인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1일전까지 통지시 : 상품가격의 30% 나. 여행당일 통지시 : 상품가격의 50% |
여행시 유의사항 |
☞ 앙코르톰, 앙코르왓 등 사원 또는 유적지 관광시 모자, 썬크림, 편한 신발(운동화)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정중 앙코르왓 관광시 민소매옷, 반바지 입장을 금합니다. 소매있는옷, 긴바지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씨엠립 현지는 1년내내 무더운 날씨로 모기약 또는 모기퇴치제를 준비해 주시면 좋습니다. ☞ 씨엠립 우기는 5~10월로 스콜성비(갑자기 내리다 그치는 소나기 수준)를 동반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에 의해 일정순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하나투어는 'Royal Angkor Hospital'과 MOU를 체결하였으며, 사고 발생시 신속하고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여행자 주의사항 검역관련 안내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 육포, 소고기 육포, 소시지, 닭 가공품, 오리 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관련 문의 : 인천공항검역소(032-740-2643) |
한국수신자 부담전화 |
|
현지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