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체 참가신청 방법: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hammarathon.com
"단체신청“ 클릭 후 참가자 유의사항 및 동의서약서 동의 후 신청
20인 이상 단체로 신청하시면 고급 단체패를 드립니다.
♧ 문의전화 : 02)845-4219
♧ 참가비 입금계좌 안내
- 하프코스/10Km /5km 농협중앙회 056 - 01 - 125682 (스포츠서울)
14. 완주기념품
- 하프/10Km 완주자에게는 완주메달, 기록증, 간식
- 5Km 완주자에게는 완주메달, 간식(기록칩 사용안함)
- 보 험 : 마라톤 상해보험 개인별 가입(단, 5Km 제외)
- 완주기록증: 참가신청시 기입한 주소로 1개월이내로 우송해드립니다.
- 기록은 당 클럽 홈페이지에 대회 2일 후 발표합니다.
♧ 제한 인원 초과 시에는 마감일 전이라도 입금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됨.
15. 참가자격
- 현재 만18세 이상의 신체건강한 남녀로 제한시간 내 완주할수있는 자
- 시각 장애인은 대회 참가자의 조력을 받아 참가할 수 있음.
16. 기념품 및 배번호 배부
- 기념품 : 하프,10km(고급런닝베낭),5km(고급스포츠시계) 배번호
- 승차권(희망자), 기록칩,책자는 대회 1주일 전까지 주소지로 배송.
- 단체 참가팀은 대표 주소로 일괄 배송합니다.
- 수령인이 없어 반송되는 경우가 없도록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7. 참가자 유의사항
- 본 대회의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셔틀버스(왕복)를 운영합니다.
- 참가자는 원활한 대회진행을 위해 셔틀버스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 자가용이용자는 강화대교 진입시 반드시 비상등을 켜주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 운영장소
*서울은
<여의도 여의나루역
<영등포역 롯데백화점 앞
<잠실종합운동장역 주경기장 입구
*인천은
<예술문화회관역 한미은행 본점 앞
<석바위 구 시민회관 앞
* 일산은
<정발산역 앞
- 서틀버스 이용: 참가신청시 탑승지점을 체크하시고 이용료8,000원/1인
(왕복)을 참가비와 함께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 우천시 진행. 천재지변, 자연재해 발생시 대회는 중지. 참가비는 환불불가.
- 대회에서 촬영되는 사진에 대한 초상권은 햄마라톤클럽에 귀속됩니다.
18. 탈의실 및 물품 보관소
- 탈의실,물품보관소에는 귀중품을 보관할 수 없으며, 도난시 책임지지 않음.
교부한 봉투를 대회당일 1시간전까지 지정 장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9. 대회장소 교통편
대중 교통편
- 서울 신촌에서 강화행 직행버스를 이용하거나, 영등포역 앞에서 완행
버스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자가용 이용 시
- 김포공항에서 김포, 강화 48번 국도를 이용, 강화대교를 건너 우측
인삼센터 주차장 및 역사관 주차장으로 진입 주차 유도원의 지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강화대교 진입시 모든 참가 차량은 비상등을 켜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