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양키형들는 싸게 골드윙을 타네
시장의 크기차이가ㅠㅠ
호구 한국
절대로 이가격 나올수 없죠 ^^
골드윙 미국에서만들어요
2660만원...현실은...4천만원대.할리도 1800만원짜리 국내에서 3200만원에 팔고 그르더라구요.
배타고 화물운송 해도 더 싸게 먹겠죠
미국 판매량만큼 팔리면 가능한 가격!
이거죠..가끔 북미나 유럽 가격 보고 차이 난다고 국내 수입사 욕하는 거 보면 참..
기본적으로 이륜차 정책이 이를 안받쳐 줍니다…ㅎㅎ
기본적인 시장 차이를 먼저..
퀀텀루나님 말씀처럼 시장크기부터 다르기때문에 어쩔수없죠..미국처럼시장이 크면 가격은 다운될수밖에 없습니다ㅜ
오옷....클러치레버가 없다는거슨 이거슨 DCT적용 인듯 합니다.... 이거 골드윙만큼은 제 드림바이크에서 제외였는데(솔직히 가격에 비해 뭐랄까 넘비싸요..ㅜㅜ) DCT라면 한번쯤은 소유해보고 싶네요
동영상보면두가지로 나오는거 같더라구요?메뉴얼하고 dct버전하고?
dct가 끌리긴하는데..
시장크기 차이가 잇어서 이해는 하지만 폭이 넘나크니...
미국과 비슷하게 조금만 더 받고 팔면 좋겟는데 수입업자가 1인으로 정해져 잇다죠 아마, 그래서 직수하여 오는 차들을 분리해서 서비스등 외면하는 일이 있다죠 아마, 1인의 독식이죠 뭐 ,
첫댓글 양키형들는 싸게 골드윙을 타네
시장의 크기차이가ㅠㅠ
호구 한국
절대로 이가격 나올수 없죠 ^^
골드윙 미국에서만들어요
2660만원...
현실은...4천만원대.
할리도 1800만원짜리 국내에서 3200만원에 팔고 그르더라구요.
배타고 화물운송 해도 더 싸게 먹겠죠
미국 판매량만큼 팔리면 가능한 가격!
이거죠..가끔 북미나 유럽 가격 보고 차이 난다고 국내 수입사 욕하는 거 보면 참..
기본적으로 이륜차 정책이 이를 안받쳐 줍니다…ㅎㅎ
기본적인 시장 차이를 먼저..
퀀텀루나님 말씀처럼 시장크기부터 다르기때문에 어쩔수없죠..미국처럼시장이 크면 가격은 다운될수밖에 없습니다ㅜ
오옷....클러치레버가 없다는거슨 이거슨 DCT적용 인듯 합니다.... 이거 골드윙만큼은 제 드림바이크에서 제외였는데(솔직히 가격에 비해 뭐랄까 넘비싸요..ㅜㅜ) DCT라면 한번쯤은 소유해보고 싶네요
동영상보면
두가지로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메뉴얼하고 dct버전하고?
dct가 끌리긴하는데..
시장크기 차이가 잇어서 이해는 하지만 폭이 넘나크니...
미국과 비슷하게 조금만 더 받고 팔면 좋겟는데 수입업자가 1인으로 정해져 잇다죠 아마, 그래서 직수하여 오는 차들을 분리해서 서비스등 외면하는 일이 있다죠 아마, 1인의 독식이죠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