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트위터, 메타, 더 엄격한 EU 온라인 콘텐츠 규칙에 직면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15878#Google-Twitter-Meta-face-tougher-EU-online-content-rules
구글, 트위터, 메타, 더 엄격한 EU 온라인 콘텐츠 규칙에 직면
로이터
2019년 10월 1일 릴에서 찍은 이 사진은 태블릿에 표시된 모바일 앱 인스타그램, 스냅챗,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메신저의 로고를 보여줍니다. (사진 / AFP)
브뤼셀 – Alphabet Inc의 Google , Facebook 모회사인 Meta Platforms Inc 및 Twitter는 EU 기준을 초과한 목요일 회사에서 발표한 월별 사용자 수에 따라 더 엄격한 EU 온라인 콘텐츠 규칙에 직면해 있습니다.
디지털 서비스법(Digital Services Act)으로 알려진 새로운 규칙은 4,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회사를 초대형 온라인 플랫폼으로 표시하고 위험 관리 및 외부 및 독립 감사와 같은 의무를 따릅니다. 또한 당국 및 연구자들과 데이터를 공유하고 행동 강령을 채택해야 합니다.
유럽 위원회는 2월 17일까지 온라인 플랫폼과 검색 엔진에 월간 활성 사용자를 게시하도록 했습니다. 초대형 온라인 플랫폼은 규칙을 준수하거나 벌금을 부과하는 데 4개월이 주어집니다.
유럽 위원회는 2월 17일까지 온라인 플랫폼과 검색 엔진에 월간 활성 사용자를 게시하도록 했습니다. 초대형 온라인 플랫폼은 규칙을 준수하거나 벌금을 부과하는 데 4개월이 걸립니다.
트위터는 지난 45일 동안의 추산에 따르면 EU의 월 평균 사용자 수는 1억9000만 명이라고 밝혔다.
또한 읽기: 출처: Microsoft는 Activision 거래에 대한 EU 독점 금지 경고에 직면
알파벳은 사용자가 계정에 로그인하든 로그아웃하든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사용자 계정을 기반으로 한 일련의 번호와 로그아웃한 수신자를 기반으로 한 일련의 번호를 제공했습니다.
월평균 로그인 사용자 수는 구글 지도 2억7860만 명, 구글 플레이 2억7460만 명, 구글 검색 3억3200만 명, 쇼핑 7490만 명, 유튜브 4억170만 명이다.
자세히 보기: EU, Meta를 반독점 위반 혐의로 고발
이번 주 초 Meta Platforms는 2022년 마지막 6개월 동안 EU에서 Facebook의 월 평균 활성 사용자가 2억 5,500만 명, Instagram의 월 평균 활성 사용자가 약 2억 5,000만 명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