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친환경농산물을 사랑하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행복밥상&요리조리 제2탄 박하지게 간장게장 담기
새털구름 추천 1 조회 103 26.06.19 04:55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9 06:54

    첫댓글 화려한 간장게장
    딱 보아도 맛나겠네요
    간장게장은
    입맛 없을때. 곱창김에. 싸먹으면
    밥. 한공기쯤은 게눈 감추듯이 ~~~
    더위에 너무 애쓰셨어요
    맛나게 드시고.
    감기 물리치세요

  • 작성자 26.06.20 06:04

    몸이 아픈데도
    주부의 손은
    멈출수 없네요.
    맛나게 익으면
    쌀밥지어서
    숱가락에 얹어
    먹어야 겠어요.

    공주님 염려의
    말씀에 감사

  • 26.06.19 09:27

    아구 맛있는 간장게장
    레몬 넣는거 배웁니다.
    오늘 담으신건 *박하지게 *돌게장이라고 그랫어요

  • 작성자 26.06.20 06:05

    맞아요.
    이름도 여러가지지요.
    박하지게.돌게장등

  • 26.06.19 10:40

    박하지게를 자꾸 주시는 분이
    일거리 만드시네요.ㅎㅎ
    레몬, 사과 등으로
    간장 맛이 더욱 좋아
    밥 비벼먹기 좋겠어요~

  • 작성자 26.06.20 06:06

    며느리의
    최애 반찬입죠.
    다음에 또
    주신다니
    또 담아야지요.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