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DC에 따르면 이러한 물질 중 다수는 미국 전역으로 자주 운송됩니다. 예를 들어 벤젠은 국내 생산량 기준 상위 20개 화학물질에 속합니다.
타임라인
2월 3일 금요일: 일리노이주 매디슨에서 펜실베이니아주 콘웨이로 향하는 기차는 냉동 야채에서 산업용 화학 물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싣고 있었습니다. 펜실베니아 국경 바로 직전 오하이오주 동부 팔레스타인 근처에서 열차의 150량 중 38량이 탈선했고 후속 화재로 인해 다른 12량에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탈선된 열차 중 11량은 유해 물질을 운반했으며 가장 위험한 것은 염화비닐이었습니다.
탈선으로 동팔레스타인 지역에 큰 화재와 불길한 연기 기둥이 발생했지만 사망자나 부상자는 없었습니다.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TSB)에 따르면 탈선 원인 은 아직 조사 중이다.
2월 4일 토요일: 환경 보호국(EPA) 직원들이 대기 오염 및 물 유출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Sulfur Run과 Leslie Run의 두 하천에서 오염된 물을 감지했습니다 .
2월 5일 일요일: EPA와 Norfolk Southern의 계약업체는 테스트를 계속했으며 오염된 물 현장에서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2월 6일 월요일: 응답자들은 남아있는 염화비닐을 파괴하기 위해 독성 물질을 통제된 소각을 실시했습니다. 염화비닐은 폭발과 그에 따른 유독 가스 및 파편의 위협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대기 대피 명령이 더 넓은 지역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오하이오 주지사의 발표 에서 :
“제어 방출 과정에는 철도 차량의 화학 물질 연소가 포함되며, 이는 흡입할 경우 치명적일 수 있는 연기를 대기 중으로 방출합니다. 현재 날씨 패턴과 예상되는 연기와 연기의 흐름을 고려할 때 적색 피해 지역에 남아 있는 사람은 모두 심각한 사망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 마이크 드와인
2월 8일 수요일: 불과 며칠 후, 주지사는 공기 품질 테스트 결과가 깨끗해졌기 때문에 주민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안전하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주: 독성 화학 물질 방출과 관련된 증상을 느끼는 사람들에 대한 보고가 들어왔습니다 . 또한, 오하이오 천연자원부는 열차 탈선으로 인한 유출의 직접적인 결과로 오하이오 수로에서 3,500마리의 물고기가 죽은 채 발견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EPA는 400개 이상의 가정 내부의 공기질을 검사하여 안전한 수준을 찾았습니다. EPA 지역 책임자의 성명서는 "화재가 2월 8일에 꺼진 이후로 EPA 공기 모니터링은 열차 탈선으로 인한 지역 사회의 건강 문제 수준을 감지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15일 수요일, Norfolk Southern 대표들은 마을 관리들과의 회의에서 철수하여 주민들 사이에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다음날 EPA 행정관인 Michael Regan은 분노와 두려움을 진정시키기 위해 동 팔레스타인을 방문했지만 주민들은 여전히 불쾌하고 테스트에 회의적입니다.
남아있는 가장 큰 문제는 오하이오 강과 연결된 수질이며 여전히 모니터링되고 있습니다. 주지사는 생수만 마실 것을 권장했습니다.
전반적인 영향
동부 팔레스타인 마을에는 4,000명이 조금 넘는 사람들이 살고 있으며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시 근처에서 위험할 정도로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물 공급의 오염으로 인해 수천 마리의 물고기가 죽었고 사람들은 이제 화학 물질 누출에 대한 반응에 대해 불평하고 있습니다.
Norfolk Southern은 대기 및 수질에 대한 광범위한 테스트를 수행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대피 비용을 충당할 수 있도록 지원 센터를 설립 하고 1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주지사는 이제 철도 회사에 대한 더 엄격한 규제를 요구하고 있으며 Norfolk Southern을 상대로 여러 건의 소송이 제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