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자동차 제조업체의 연료 절약 기술 채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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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제조업체의 연료 절감 기술 채택
지난 수십 년 동안 자동차 제조업체는 다양한 연료 절약 기술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했습니다. 여기에는 직접 분사, 실린더 비활성화 및 자동 시작-정지 기능과 같은 혁신이 포함됩니다.
어떤 회사가 이러한 기술을 채택했는지 추적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EPA의 2022 자동차 동향 보고서에는 어떤 자동차 제조업체가 어떤 기술을 채택했는지 보여주는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이해
이 인포그래픽의 백분율은 14개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가 다양한 연료 절약 기술을 라인업에 채택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보고서는 이 데이터가 북미 모델 전용인지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상표터보직접 주입실린더 디액트.CVT7개 이상의 기어시작 멈춤잡종PHEV/EV/FC
스바루 | 22% | 99% | 0% | 95% | 0% | 80% | 0% | 0% |
닛산 | 5% | 72% | 0% | 87% | 12% | 0% | 0% | 1% |
혼다 | 53% | 79% | 25% | 61% | 38% | 24% | 7% | 0% |
마쯔다 | 27% | 100% | 45% | 0% | 0% | 0% | 0% | 0% |
토요타 | 삼% | 0% | 0% | 36% | 38% | 19% | 22% | 2% |
기아자동차 | 26% | 47% | 0% | 42% | 45% | 50% | 2% | 0% |
현대 | 18% | 44% | 0% | 23% | 46% | 21% | 4% | 2% |
BMW | 99% | 99% | 0% | 0% | 98% | 64% | 25% | 7% |
폭스바겐 | 77% | 94% | 삼% | 0% | 90% | 71% | 20% | 7% |
메르세데스-벤츠 | 94% | 100% | 8% | 0% | 100% | 77% | 22% | 0% |
테슬라 | 0% | 0% | 0% | 0% | 0% | 0% | 0% | 100% |
포드 | 80% | 56% | 21% | 2% | 92% | 83% | 5% | 삼% |
GM | 37% | 91% | 54% | 9% | 74% | 75% | 0% | 1% |
스텔란티스 | 13% | 10% | 22% | 1% | 96% | 45% | 15% | 삼% |
이 데이터 세트에는 몇 가지 지리적 경향이 숨겨져 있습니다. 보다 명확하게 하기 위해 14개 자동차 회사를 국적별로 색상으로 구분했습니다.
아시아 자동차 회사
그래픽 상단부터 일본 자동차 회사가 가솔린 직분사(GDI) 엔진과 무단변속기(CVT)의 큰 지지자임을 알 수 있습니다.
GDI 엔진을 사용하면 연료가 고압으로 연소실에 직접 분사됩니다. 이것은 포트 분사로 알려진 기존 방법보다 더 정확하여 연비를 높이고 배출량을 줄입니다.
CVT 변속기는 연비 향상을 위해 기어 대신 풀리를 사용합니다. CVT는 더 작고 출력이 낮은 엔진과 가장 잘 어울립니다. 이는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더 작은 자동차를 만든 역사가 있음)가 CVT를 널리 채택한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Toyota는 직접 주입을 0% 채택한 것으로 표시되지만 이는 정확히 사실이 아닙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포트와 직접 연료 분사가 결합된 D4-S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반면에 한국의 자동차 회사는 보다 균형 잡힌 기술 프로필을 가지고 있으며 더 많은 기술을 채택하지만 각각의 정도는 적습니다.
독일 자동차 회사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는 연소 엔진 제작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잘 알려져 있으므로 거의 모든 모델에 터보차징과 직접 분사를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더 나은 연비를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더 빠른 가속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높은 기어 수의 변속기(7단 이상)를 많이 채택했습니다. 이러한 전송의 단점은 매우 무겁고 복잡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는 많은 차량에서 자동 시작-정지 기능을 활용하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채택 측면에서 Toyota와 동률을 이루고 있습니다.
미국 및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
Ford와 GM의 기술 프로필은 7+ 기어 변속기와 결합된 터보차징 및 직접 분사를 사용하여 독일과 유사합니다.
GM은 터보차징을 덜 사용하지만 모델의 54%에서 실린더 비활성화 기술을 많이 사용하는 것이 두드러집니다. GM에서 능동 연료 관리(AFM)라고 부르는 이 기능은 가벼운 주행 중에 엔진 실린더의 절반을 차단합니다.
GM은 회사의 많은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블록 V8 엔진으로 유명합니다. V8의 높은 실린더 수를 감안할 때 AFM은 연비를 개선하기 위한 영리한 방법입니다.
이탈리아계 미국인 피아트 크라이슬러와 프랑스 푸조가 합병한 스텔란티스는 7+ 기어 변속기를 제외하고는 많은 기술을 널리 채택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순수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이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기술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Tesla가 있습니다.
공룡의 길을 가다
이 인포그래픽에 표시된 기술은 최근 몇 년 동안 신차의 평균 mpg를 최고 기록 으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자동차 제조업체가 서서히 휘발유 엔진을 단계적으로 폐기함에 따라 이러한 혁신 중 많은 부분이 구식이 될 수 있습니다. 2021년 포드, 메르세데스-벤츠, GM 등 주요 자동차 6개사는 2040년까지 휘발유와 디젤차 신차 판매를 단계적으로 중단하겠다고 약속했다.
Porsche와 같은 다른 회사는 연소 엔진에 여전히 미래가 있다고 믿으며 합성 연료를 CO2 배출을 크게 줄이는 수단으로 지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