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본 계정에 카페에 글도 쓰지 못하게 막아놔서 친구 계정 빌려서 올립니다. - 출석을 7번이나 했고 이미 게시물도 하나 올렸는데 준회원에서 등업이 안되네요? 일부러 글 못 쓰게 막아 놓으신 건가요?
이미 고객센터에는 100번 정도 문의를 보내도 답변을 못 받은 상태라서 여기에 올립니다.
캐릭터 이름: 마성의토마토 서버: 로키 08
1) 발생한 날짜/시간 : 7월 22일 12:00 2) 문의 내용 : 부당한 영구 정지에 대한 설명 요청, 그리고 계정 복구 요청. 카페 글쓰기 등업 요청.
안녕하세요 오딘 담당자님,
정말 7월 초부터 욕을 참아가며 말도 안되는 문의 시스템을 사용하는 오딘 고객센터와 실랑이를 하면서 캐시템 결재 관련 문제 때문에 정말 힘들었는데 이제는 영구정지를 시키시네요.
아래에 해당되는 결제 시스템 악용 행위를 전 하지 않았으니, 왜 그 방식으로 영구 정지를 때렸는지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결제 시스템 악용”은 아래의 행위를 의미함. 오픈 마켓 스토어의 환불, 결제취소 프로세스를 악용하는 어뷰징 행위 결제 시스템 악용 행위를 타인에게 전파/공유 하는 행위 ※ 게임 내 고객센터 문의 접수를 통해 진행되는 환불 및 결제 취소 외에 마켓을 통해 직접 또는 대리 결제 취소를 하는 행위는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안의 경중에 따라 회사가 사법기관 수사 의뢰----------------------------------
오딘 고객센터와의 엿같은 실랑이를 한 정리:
1) 결제 일자/금액 : 7월 4일, 11,000원 (스타터 스탭업 패키지 1단계) - MV9T7ZYN78 1.1) 결제 일자/금액 : 7월 10일, 109,000원 (오딘의 축복 패키지) - MV9T97TG60 2) 요청 사항 : 두 아이템 다 환불 - 애플에서 이미 요청을 했고 결재 취소를 거부함.
- 7월 4일, 구매한 캐시템이 미지급 되어 오딘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었습니다. - 7월 5일, 여전히 캐시템이 미지급 되어 또 오딘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었습니다 - 7월 6일, 아이템은 여전히 미지급 되었고, 드디어 연락이 온 오딘 고객센터 이메일에서 제가 7월 5일날 이미 보낸 구입 내역을 다시 보내 달라고 해서 또 보내 드렸습니다 - 7월 8일, 여전히 캐시템은 미지급, 오딘 고객센터는 연락이 없었습니다 - 7월 9일, 캐시템은 미지급, 오딘 고객센터에서 지급이 불가능하다며, 애플에 환불 요청을 하라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애플에 바로 환불 요청을 했습니다. - 7월 10일, 애플에서는 (MV9T7ZYN78 - 11,000원이) 환불이 불가능 하다는 이메일을 받았고, 추가 설명을 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 7월 10일, 제가 구매한 오딘 축복 패키지가 지급이 안되어 이번에는 바로 오딘에 문의를 넣고, 애플에도 환불 요청을 했습니다. 오딘 고객센터에 환불 요청을 이미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 저녁에 오딘 고객센터에서 7월 6일날 받은 이메일과 똑같은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제 이메일을 읽지도 않고 처리 한다는 점에 매우 불쾌합니다. 이런 부분은 어디서 연락을 해서 컴플레인이 가능한가요? *** 추가적으로 애플에서 (MV9T97TG60 - 109,000원)이 환불이 불가능 하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 7월 11일, 애플에서 최종적으로 (MV9T7ZYN78 - 11,000원이) 환불이 불가능 하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 7월 12일 애플에서 (MV9T97TG60 - 109,000원)이 환불이 되었습니다 - 7월 19일, 오딘 고객센터에서 답변이 왔습니다, 환불이 불가능한 아이템에 관하여 다이아로 지급하겠다는 내용을 전달 받았습니다 - 7월 20일, 전 그 이메일과 오딘 문의 센터에 동의한다는 답변을 했습니다. - 7월 22일, 전 결제 시스템 악용으로 인한 영구 정지를 당했습니다. - 전 아직도 오딘이 약속한 11,000원에 대한 환불을 받지 못했습니다.
제가 요청하는 4 가지에 답변 또는 해결책을 주세요.
1. 이 이메일에 대한 상황설명, 사과 그리고 제 케이스에 관하여 담당자님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답변 2. 미지급 아이템에 대한 신속한 환불 - 또는 애플과 이 문제에 관하여 해결방법을 찾아주세요. 3. 오딘 운영진으로 부터 지속적인 기계적인 매크로 답변을 또 하실 경우, 오딘이 제 돈을 받고 아이템 미지급 및 환불 거부 그리고 부당한 영구정지 사유로 고소를 하겠습니다. 4. 카페 글쓰기 권한을 돌려주세요. 일부러 못쓰게 막는 건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소를 하고 싶으니, 고소장을 보낼수 있는 주소, 연락처 정보를 주세요.
운영자님이 처리가 불가능하면 슈퍼바이저 레벨로 올려주셔서 그 정보를 주세요. 법무 담당팀에게 넘기시던지, 적절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러게요, 오딘 쪽에서 저희가 정말 우습게 보이는 건지, 아니면 관심이 없는건지. 진짜 금액과는 상관없이 해결이 안되면 고소장을 보낼 예정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무작정 찾아가셔도 영업방해 등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지금까지 결제한 내역, 오딘 고객센터에서 온 답변 (있다면) 등을 정리해서 소비자분쟁 쪽으로 들고 가던가 고소를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변호사 선임 은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