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리튬 이온 배터리 화재 연료 가정 문제주택 소유자는 배터리 결함 및 과열로 인해 가정에서 발화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nergy/lithium-ion-battery-fires-fuel-household-concerns
리튬 이온 배터리는 가정용품과 초소형 모빌리티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지만 현재는 가정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Underwriters Laboratories' Fire Safety Research Institute(FSRI)의 연구원들은 Fox News에 그 팀이 리튬 이온 배터리로 인한 화재를 부지런히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UL의 Steve Kerber 전무 이사는 "우리는 이러한 화재가 얼마나 빨리 확산될 수 있는지, 화재가 거주자의 생존 가능성과 소방 서비스의 안전한 운영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기 위해 일련의 실험을 진행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SRI. "우리는 사람들이 배터리와 함께 안전하게 사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우리의 연구가 소문을 내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화재 방지 회사인 Stöbich 구내 컨테이너에서 시연의 일환으로 네일 테스트 중에 리튬 이온 배터리가 손상되었습니다. (Swen Pförtner/게티 이미지를 통한 사진 제휴 / 게티 이미지)
리튬 이온 배터리는 배터리 결함 이나 과열로 인해 발화한다고 Kerber는 설명했습니다. 합병증은 열 폭주로 알려진 "멈출 수 없는 화학 반응"을 생성합니다.
케르버는 "일단 발생하면 멈출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가능한 한 빨리 대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배터리가 주변에 있는 5개의 배터리와 접촉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하나가 과열되어 열 폭주 상태가 되면 접촉하고 있는 5개의 배터리가 가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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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튬 이온 배터리 관련 화재 에 대한 기록 보관은 소방서마다 다르지만 2월 15일 현재 전국적으로 알려진 리튬 이온 배터리 화재가 최소 42건 발생했으며 뉴욕시에서는 24건이 발생했으며 그 중 하나는 치명적이었습니다. FDNY 대변인에 따르면.
가장 최근에는 발렌타인 데이의 이른 아침 시간 동안 브루클린의 Bushwick 지역에서 발생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중상을 입은 67세 여성을 포함해 2명이 다쳤다고 밝혔다.
2022년 4월 26일, 츠비카우 작센: 폭스바겐 츠비카우 공장 ID.4의 리튬 이온 배터리. (Jan Woitas/Getty Images / Getty Images를 통한 사진 제휴)
언론 브리핑에서 뉴욕시 소방국장 로라 카바나(Laura Kavanagh)는 화재가 "전자 자전거와 리튬 이온 배터리"에 의해 발생했으며 "여러 장치가 현장에서 발견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2월 10일 Kavanagh는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PSC)에 서한을 보내 배터리 제조 산업에 대한 더 많은 규제를 만들 것을 촉구했습니다.
Kavanagh는 또한 마이크로 이동성 제조업체의 제품이 승인된 배터리 로만 작동하도록 "범용" 배터리 충전기 금지를 제안했습니다 .
CPSC에 따르면 2021년 초부터 2022년 11월 말까지 기관은 전기 스쿠터, 전기 자전거 또는 호버보드와 관련된 최소 208건의 화재 또는 과열 사고에 대한 보고를 받았으며 이 중 19건은 치명적이었습니다.
콜로라도의 Kristi Carleton은 이달 초 아들의 호버보드가 집 안에서 불이 난 후 리튬 이온 배터리의 위험을 경험했습니다.
Carleton은 Fox News에 사건 당시 그녀가 집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터지고 또 터졌다."
그녀는 "우리가 그를 위해 이 [호버보드]를 구입했을 때 내 마음에 떠오르지 않았고 나는 내 아들의 생일을 위해 폭탄을 사준 것 같아서 극도의 주의를 촉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화재 방지 회사인 Stöbich 구내 컨테이너에서 시연의 일환으로 네일 테스트 중에 리튬 이온 배터리가 손상되었습니다. (Swen Pförtner/게티 이미지를 통한 사진 제휴 / 게티 이미지)
덴버에서 동쪽으로 약 120마일 떨어진 시골의 석고 소방 보호 지구에 위치한 소방관들은 상황을 평가하기 위해 칼턴의 집에 출동했습니다.
"그들은 호버보드에 침입하여 배터리 구획을 분리해야 했습니다."라고 Carleton이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 팩에는 4~5개의 배터리가 있었고 결국 눈 속에서 배터리를 분리했고 그 후에도 꽤 오랫동안 계속 연기가 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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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ber는 제조업체 지침에 따라 안전 테스트를 거친 배터리만 구입하고 전기 자전거 또는 전기 스쿠터 와 같은 더 큰 품목을 외부에서 충전할 것을 권장합니다.
충전식 배터리 협회는 Fox News에 보낸 성명에서 "PRBA는 전자 자전거 및 전자 스쿠터와 같은 마이크로 모빌리티 장치에 대한 CPSC의 최근 권장 사항을 전적으로 지원하여 적용 가능한 합의를 준수하도록 설계, 제조 및 인증되었습니다. UL 2272 및 UL 2849와 같은 안전 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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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소비자 제품은 장치, 배터리 및 충전기의 테스트를 요구하여 안전에 대한 "시스템 접근 방식"을 취하는 유사한 안전 표준을 충족합니다. PRBA는 소비자가 중복 안전 기능 및 PRBA는 리튬이온 배터리 사고를 예방하고 소비자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리튬이온 배터리 지원 및 교육에 대해 모든 이해 당사자와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환영합니다."라고 조직은 계속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