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오늘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없더라도 이래저래 이 회사에 면접을 보실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우선, 연합정밀은 방산업체입니다. 때문에 기업자체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저 또한, 이 회사내에서 이뤄지는 연봉체계나 기타 복지에 대해서 정확하게 아는바는 없습니다만, 이곳에 온 사람들의 정보와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올립니다.
연합정밀에 오시는 방법은 (저는 대구에서 갔습니다.) 천안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내렸을 경우, 건너편에서 택시를 타면 기본요금 2300원 기중 회사 앞까지 9000원 가량 나옵니다.
버스는 700, 710, 660, 701,711번이 있긴 합니다만, 천안 시내를 빙 돌아서 오기때문에 시간이 아주 넉넉하지 않다면 추천하고 싶지 않다고 하시더군요. 700번의 경우 약 40분 정도 걸리긴 한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면접은 개별면접으로 주로 그 업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에 관한 질문을 합니다. 물론, 경우에따라 회사 연혁이나 회장님 이름 정도는 물어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문에 창립일이나 기본적인 사항은 아시는 것이 좋을거라 판단됩니다.
전문적인 지식의 경우 이 곳은 금형쪽의 일을 주로 하기 때문에 설계직으로 지원하셨을 경우 프레스나 사출, 다이캐스팅 등 기본적인 금형의 내용은 파악하고 계심이 면접에 편하실거라 생각합니다.
3분이 면접을 담당하셨는데, 2분은 기술적인, 업무적 내용을 질문하셨고, 한분께서는 연봉을 작성한 이유나, 자신을 어필해보라. 이런 느낌의 질문을 하셨습니다.
같이 면접을 보신분의 말씀에 따르면 대졸 기준 연봉이 2400정도라 들었습니다만, 회사내 업무 시간이나 상여금, 기타 추가금액에 관한 내용은 물어볼 기회도 주지 않았습니다. ㅠ_ㅠ 지금도 궁금하네요...ㄷㄷ
면접비는 거리에 맞춰 제공하였고, 회사 분위기나 사람들이 대해주는 느낌도 좋은 편이었습니다.
모쪼록 앞으로 이 회사에 지원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글을 작성합니다. 다들 힘내세요.
참, 전 현대제철과 삼성 디스플레이 생산직에 도전중입니다. +_+; 다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