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생. 월간집. 환혼 등이 주목받아 잘모르던 드라마였는데. 영혼수선공 같이 잔잔하고 완성도높은 드라마가 대중적인 인기도가 낮은게 속상할 따름이네요.
tv다시보기로보다가 시간과 장소의 구애받기 싫어 웨이브까지 가입하며 나머지를 토욜밤을 꼴딱새며 한큐에 이어서 정주행했네요.
신하균배우님이 중심을 잡아주지만, 정소민배우님의 원맨쇼같은 드라마입니다. 물론 다른배우님들도 각자의 역으로 모니터를 채워주지만.
정소민배우의 울고 웃고 화내고 갑작스런 감정기복의 모든 모니터속의 한우주라는 인물을 날것그대로 보여준..
이렇게도 다양한 표정과 미세한 미간과 입주변 인중의 실시간변화등.. 그냥 미친연기력이네요..
이 작품은 환혼처럼 여러번 정주행해보려합니다.
2번 3번 보면 보이지않던 장면과 감정표현들이 보이니.
정소민배우님을 더 응원하고 좋아하는 작품을 또 만났네요.
우선 다가오는 15일 연극공연에서 또 뵙고 응원하겠습니다. 연극은 총 4번. 소민배우님 페어로는 2번째인데. 이번엔 지난번보다 더 가까운곳에서 뵐 생각하니 미리 기분이 좋네요.
첫댓글 저도 아직 영혼수선공은 못봤네요 근데 OST는 샀어요 ㅎㅎ
오 아직 저도 못 봤는데 시간 나면 꼭 정주행 해봐야 겠네요 ☺️
저도 아직 영혼수선공 못봤네요 나중에 정주행 해야겠네요
영혼수선공 정말 재밌습니다. 특히 여기 소민님 골수팬들입장에선 보물같은 작품입니다. 정소민배우의 연기스펙트럼을 기초부터 번외편까지 느낄수있는. 이건 연기를 잘 모르는제가 과하게 표현한부분이지만.
포인트는 정소민배우의 모든 모습을 다 담은 드라마입니다. 연기를 떠나, 춤.노래.연기속의연기. 웃음.기쁨.눈물.슬픔.우울.화남.짜증.긴장.안도.분노.평온등 모든 감정을 소민님의 얼굴과 몸으로 온전히 볼수있는 보물같은 작품입니다.
저랑 딱 같은 생각이세요
쏨님의 모든 연기를 다 볼 수 있어요
보물같은 작품입니다
영혼수선공 좋죠 솔직히 스토리만 놓고보면 그다지 흥미롭지는 않지만 솜배우님의 감정연기가 출연작중 제일 와닿는 작품이라 좋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작품
영혼수선공은 힐링입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영혼수선공 제목에서 느껴지는 따듯함이 있네요. 아직 못봤는데 꼭 봐보겠습니다.
저 지금 거의 다 봤어요
제 최애 캐릭이 무덕이에서 한우주로 바뀔 거 같아요
ㅠㅠ 신하균씨도 나와서.. 너무 행복하면서 힐링되는 드라마에요.. 그리고 스포일지 모르겟지만 쏨님의 동작은 현대적이어서 감탄 햇던 작품중하나네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