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모니터를 우연하게 얻게되어 LG걸로 바꾸었습니다. 19인치입니다 그냥얻은거라서..^^;;
전에 쓰던게 밴큐 란 제품이었는데 살때당시 엘X 나 삼X 제품들은 19인치가 60만원정도 했엇고 이제품은 25만원인가 그래서 싼맛에 지금껏 써왔죠..
지금껏 막눈이라 별 차이도 모르겠고 그냥 미디블만 하고 TV OUT만써 테레비로 영화만 보니(테레비도 45인치 프로젝션이라 화질이영~~) 별 차이를 몰랐습니다.
헌데 이번에 바꾸고 나니 헐....완존 딴 컴터가 됬내요.. 이리 차이가 날줄이야.. 일단 동영상에선 너무나도 극명하게차이가 납니다. 화질부터 모든부분이 너무나 선명 하내요. ㅡㅡ;; 이제야 영화 볼맛이 쫌 납니다 ㅋ
게임도 마참가지로 미디블 줌인해서보면 전과는 쫌 잘라보입니다 색감면에서.
19인치 이상은 별 쓸모가 없어서 걍 이대로 쓸예정이지만 모니터 구형 저가 쓰고 계신분들은 한번 바꿔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정말 확 차이납니다. 이참에 사운드카드도 중고로 사블 2만원주고 사서 잘고 스피커도 7.1채널 짜리로 5만원주고 바꿨습니다(막귀라 좋은거 필요없슴 ㅡㅡ;;)
정말 영화 볼맛 납니다. 과장 쫌 해서 완존 극장이라고 해도 될정도입니다.
첫댓글 그리고 이상하지만 모니터 바꾸고 느낌상 그런지 TV 화질도 올라간것 처럼 느껴지민다 ㅋㅋㅋ 미쳤나봐..
자자 이제 22인치나 24인치를 지르시라고 지름신께서 옆에서 속삭이실 때입니다 ㄲㄲ 그리고 둘중에 하나를 질렀을때는 이왕이면 큰걸 질러야 하지 않겠는가!!라며 30인치를 지르라 하실겝니다 ㄲㄲ 그리고 모니터에 관심이 멀어질 즈음 vga에 관심이 가게 되고 거기에따른 cpu 램 보드가 덩달아 달라붙으며 여기서 만족할때쯔음 고화질 애니,영화에 관심이 깊어지며 어느새 케이스의 하드슬롯공간이 가득차게 될겁니다.(물론 여기에따른 추가 파워구입 ㄳ) 정신이 들었을때 그분은 물러가시지만 파산신과 한자리숫자의 잔고만 적혀잇는 통장이 당신의 곁을 맴돌게 될겁니다 ㄲㄲ(이미 겪은1人)
왠지 그렇게 될것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ㅋ
17인치 CRT 5년째 사용중입니다 -_-;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