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장항선 구노선의 미래는?
도고역짜장면 추천 0 조회 562 04.12.21 15:2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12.21 15:41

    첫댓글 이설 완료하면 구노선은 폐선하고 구역사는 폐역되고 주요도시역만 신설되거나 확장하겠죠... 장항선은 그래도 상대적으로 수요가 많은 노선인데 예산,웅천,광천 같은데는 타고내리는 손님이 많을 때도 있습니다 ^^ (아 역시 객관적 자료나 근거제시는 어렵군요 ㅡㅡ";;; 그냥 참고만 하셔요~)

  • 익산에서 군산선 열차 타고 들어가시죠.... ㅡㅡㅋ 군산역 앞에 버스 많은데요....

  • 04.12.21 18:01

    화물전용선으로 하면 괜찮을지도.....

  • 04.12.21 18:03

    천안발기준으로 홍성...까지는 버스가 저렴하고 소요시간이 적은지라 버스 수요가 더 많습니다... 충남고속의 텃밭이죠 -_-; 다만... 대천쯤부터는 열차가 소요시간에서 버스를 역전해버리는지라 수요도 역전된다고 하더군요...

  • 04.12.23 00:05

    그래도 장항선의 주 수입원은 대천보단 홍성,온양(아산)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