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일이 별로 없었는데 12시 황금시간대에 구디역 앞에서 콜 쏟아 들어 올 때 좋은 콜 잡지 못하고 어영부영하다 호평 40k 뜬걸 잡았다 잡고나서 바로 후회 ! 어쨌든 손있는 방향으로 가면서 계속 전화 안받는다. 전방에 전화해서 상황알려주니 전화해보고 빼준단다. 배차취소 !
조금 있다 손인지 핸펀번호가 뜨는걸 받지 않았더니 바로 35k로 자배 들어온다 40에도 갈까말까 했는데 패스.
다시 구디역 방향으로 턴. 대림성모병원 앞 노래방 길동이 뜬다. 캐취. 업소콜이라서 노래방 도착해서 이야기 했더니 손이 30분 더 연장한다고 미안하다고 그냥 가란다 열 폭발!
황금시간 콜밭에서 고르다 10분걸어 도착했는데 미안하단 말 한마디로 그냥 가라고.
뭐라 했더니 전방에 전화 전방에다가도 뭐라 앴더니 5000원 넣어 준다고..
나와서 다시 콜 잡느라고 30분 소요
소사가는 콜 요금 좋길래 잡았더니 손까지 가는데 10분. 도착후 전화하는데 2번 3번 안받는다 열받아 4번째 통화 시도하는데 앞집에서 두명이.나온다. 다행히 소사가는 손. 전화는 왜 안받았는지. 담배 한대 피고 마누라 데리고 나온다고 또 대기
결국 구디 12시 도착 1시 출발. 1시간 까먹었다
소사 도착했더니 암흑천지. ㅈ됐다
배도고프고 김밥집에서 김밥 먹고 있는데 100m옆 노래방에서 목동 20k가 뜬다 다행이다 ! 소사는 정말 가면 후회하는 동네.
만나서 출발 목동도착후 지하4층 까지 군말없이 주차하고 돈주길래 확인도 안하고 주머니에 집어 넣고 고맙다 하고 나왔다 나중에 집에와서 보니 10k 팁이 있었던건데 모르고 그냥 받아 왔다
목동도착후 시간도 3시가까이 되고 일진도 나쁜거 같아 심야버스정류장에서 대기하고있는데 이동통신빌딩에서 신림동 30k가 뜬다 바로 캐취. 손과 통화후 빌딩앞 도착 첫번째 전화 - 안받는다.불안 두번째 전화에서 연결이 되었는데 지하주차장에서 차를 뺄수가없다고 미안하다고.
허걱 ! 진짠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ㅈ됐다
다시 버스청류장으로 가서 대기
신정동가는 콜이 뜨길래 잡고 손위치로 이동하는데 배정취소가 뜬다
아! 쓰바 !
정류장에서 인덕원 탄현 백석등 모조리 패스하고 집으로.
목요일은.안좋은 일이 있어 건너뛰고.. 연말이고 나발이고 별볼일 없다 !!
p.s 최악의 선택은 길동에서 개봉한진 35까진 괜찮았는데 콜 몇개 패스하다 같은 단지에서 금천구청 사거리 15를 잡았는데 단지내 정반대 위치에 금천구청 사거리가 아니라 거기서 1km도 더가는 위치. 독산 사거리까지 나오는데도 거의 15분 소요 이 15k 콜 처리하는데도 50분 날라갔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
4번이면 돌아버리죠
전 3번 연속 취소돼고 꼭지돌아서 미춰버릴뻔
열밤아 그만하고 집으로 가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홧병 나셨겠네요
다 잊으시고 오늘은
대박나실 겁니다
하남 스타필드는 요금 적당해서
잡으셔도 괜찮았는데 아깝네요
요금은 좋았는데 착지 복귀를 잘몰라서
못잡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세벽 그렇치요
저는 바운더리가 하남이라서
금방 탈출하는데 모느시면
안 잡은 것이 더 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