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쉼과 회복이 넘치는 안디옥교회
- 조태성
1.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도해주신 덕분에 목사님들과 사모님들과 함께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점심 식사는 오늘도 안디옥교회 목사님 가정에서 섬겨주셨는데요.
오늘은 맛난 회를 섬겨주셨어요. 처음 맛보는 꼴뚜기회부터 고소한 가을 전어회, 광어와 우럭, 멍게에다가요. 백합과 조개들이 넘치는 매운탕까지 직접 육수를 고아 만드셔서 끓여내셨더라고요. 깊은 정성으로 섬겨주셔서 점심 식사하면서 벌써 은혜는 다 받았어요.
2.
게다가 사모님께서 요리 실력이 정말 뛰어나세요. 갈 때마다 처음보는 나물 반찬들에 눈이 휘둥그레 집니다. 지난 번에는 엄나무순, 방가지똥, 머위대 장아찌를 만났었는데요.
이번에도 고구마 장아찌, 궁채, 색다른 마늘 장아찌 등을 만났어요.ㅎㅎ 참으로 건강해짐을 실시간으로 느끼면서 식사했어요. 사진을 참고해주셔요.
3.
교회 마당에서 큰 식탁을 차리고 맛있게 식사했는데요. 무엇보다 존경하는 목사님들, 사모님들과 즐겁게 이야기 나누면서 식사하니 더 맛있어요. 식사 후에는 대선배 목사님들께서 본이 되어주셔서 정리 정돈해주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교회 마당에 심겨진 나무들에 과일들이 주렁주렁 열렸더라고요. 대봉 감과 사과가 가득 열렸고요. 사과대추는 이미 큼지막하게 잘 익어서 전부 수확해서 나눠 먹었습니다.
4.
2번의 간증과 삶, 말씀을 나누고요. 서로를 위해, 서로 섬기시는 교회와 성도님들을 위해 눈물로 부르짖으면서 중보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목회도 인생도 선배님들이신 분들께서 기도 부탁을 하셔서 한 분 한 분 주님의 마음과 음성을 전달해드리는 기도 사역을 진행했어요.
저는 무슨 사정이 있으신지 모르지만요. 눈물 흘리시며 주님의 위로를 받으셨다고 간증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저 감사했습니다.
5.
오늘도 참으로 순수하게, 진실하게, 정직하게, 욕심없이 주어진 삶에 감사하시는 분들을 뵈어서 감동이었어요. 어렵지만 목회 현장에서 한 영혼을 사랑으로 섬기시면서 지키시는 분들을 만나서 보고 들으면서 제가 더욱 큰 은혜를 받았고요. 앞으로 제가 어떻게 살며 사역해야 좋을지 오늘도 많이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평택에서 <뚜띠 그릭>이라는 그릭 요거트 매장을 신실하게 운영하시는 양유경 사모님께서 맛난 요거트와 요플레를 섬겨주셨는데요. 정말 건강하게 맛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시는데요. 근처에 계시거나 지나가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6.
저녁 식사는 정말 맛난 옛날 통닭을 맛보았어요. 종종 정기집회 마치고 들렸었는데요. 오랜만에 다시 가는 거라서 더욱 맛나더라고요.
시간 되시는 분들과 함께 식사하고요. 매장에서 좀 더 교제 나누다가 이제 서울로 출발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모두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서울 올라가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중보기도 #이학섭목사님 #김형민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모로코 #리비아 #하와이 #러시아 #우크라이나를위해기도합니다 #안디옥교회 #정기집회 #하나님의얼굴을구하는사람들 #뚜띠그릭 #평택
첫댓글
샬롬♧^^ 목사님
하나님께서 맺어주신 인연을 소중히 여기시고 오랜 기간 한결 같이 먼길 마다하지 않으시고 교제와 연합을 힘쓰시는 목사님을 존경합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형제님과도 함께 우정을 나누고
동행할 수 있어서 기쁨입니다.
쉼이 있는 밤 되시고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본이 되어주시는 목사님, 사모님들 이야기만 들어도
기쁘고 감사합니다.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샬롬 목사님 ^^
점심식사부터
정말 은혜가 풍성하심을
보며 참 감사하고 기쁘네요^
귀한 음식으로 섬겨주시며
성령님을 사모하시며 기도드리시는
안디옥교회 모든 분들을 뵈며
저도 더욱 은혜를 사모하시는 모습 배우겠습니다 ^^
오랜시간 함께 연합하시며
말씀과 기도로 섬겨오신
목사님^^
오늘도 너무나 애쓰셨구요^^
쉼있는 평안한 밤되시길 기도드립니다^^
샬롬 전도사님^^♧
격려해주시는 말씀 감사드립니다.
전도사님과도 동행하며 연합할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앞으로 더욱 아름다운 연합이 기대됩니다.
쉼이 있는 밤 되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은혜로운 교제와 나눔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서로 더 섬기시고자 노력하시는 선배 목사님들의 아름다운 모습에 감동을 받게 됩니다.
저도 잘 배우고 실천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