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역 중증 장애인이 있는 소망의 집 돕기 APR에서 기부금 17,430,000(일천칠백사십만원)전달
9월 5일(월) 성남에 있는 중부봉사관 (관장 최민규) 3층에서 경기지사 손일수 사무처장 APR 신재하 부대표 PR팀 김영훈 팀장 허준 과장 박수진 대리 및 임직원 하남지구협의회 봉사회 안동분회장 남양주지구협의회 봉사회 이영숙 회장 소망의 집 박현숙 원장 경기지사 사회협력팀 채삼병 팀장 중부 봉사관 최민규 관장 경기지사 길효선 과장이 모인 가운데 APR 기부금 17,430,000(일천칠백사십만원) 전달식을 했다.
최근 수도권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하남지역 중증장애인 업소시설" (소망의 집) 돕기 위해 APR에서 기부금을 후원했다. 하남 소망의 집은 8월 초 발생한 집중 호우로 시설이 일부 소실 붕괴하여 신장 초등학교로 긴급 대피하였고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는 구호품 전달과 급식 등 긴급 구호활동을 펼쳤다.
경기지사 손일수 사무처장은" 비가 오는 날씨에 오시느냐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한적십자봉사회는 어려운 이웃 생명과 안전을 위해 희망 풍차 물품 및 구호 물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사랑 나눔으로 위기 가정 긴급 돕기 및 자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 있습니다. APR 임직원의 기부금에 감사드립니다."라는 감사말을 전했다.
에이피알(APR) 신재하 부대표의 인사 말씀"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소망의 집에 도움줄 기회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라는 말을 전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하남지구협의회 봉사회는 소망의 집과 유대관계를 유지하던 중 수해로 대피했다는 소식에 도와드려야겠다는 생각으로 집에 있는 야채로 식사를 준비해 전달하며 거동이 불편한 중중장애인을 잠시 돌보며 마음이 아팠습니다.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소망의 집에 명절을 맞이하여 큰 선물을 주신 APR 기업이 번창하기를 기원하며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감사의 말과 기부금 계획서를 전했다.
소망의 집 박현숙 원장은 " 사명감으로 시작한 일 어려운 일도 많았지만, 여러분의 도움으로 아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며 .코로나로 더 힘든 시기 희망의 소식을 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 양말을 팔고 화초를 팔고 과일을 팔고 생활을 해왔습니다. 관심과 배려에 고맙습니다 지금까지 고생한 게 다 풀린 것 같습니다, 잘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에이피알 부대표 사모님과 봉사활동으로 도움을 받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헛되지 않게 아이들을 위해 살겠습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기부금 보드 전달식과 기념 촬영으로 전달식을 마쳤다.
APR은 글로버 뷰티 패션 D2C 기업으로 2014년 설립 송파구 롯데타워 위치에 있으며 메디큐브에이지알,메디큐브,널다.등 브랜드를 갖고 있다. 최근 김희선 모델을 기용하여 에이지알 미용기기를 론칭하고 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봉사회 안동분 회장님과 남양주지구협의회 이영숙 회장님이
경기지사 손일수 사무처장님, APR 신재하 부대표님, PR팀 김영훈 팀장님, 허준 과장님!~
박수진 대리님과 임직원님, 소망의 집 박현숙 원장님 경기지사 사회협력팀 채삼병 팀장님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님, 경기지사 길효선 과장님 이하 대대적인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APR 기부금 17,430,000원 전달식이 돋보입니다.
이는 수도권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하남지역 중증장애인 시설(소망의 집)을 돕기이한 기금이네요.
잘 정리하셔서 소망의 집이 새단장하기를 기원드립니다. 최양순 부장님 늘 감사합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남양주지구협의회 이영숙 회장님
경기지사 손일수 사무처장님 APR 신재하 부대표님 PR팀 김영훈 팀장님
허준 과장님 박수진 대리님 및 임직원분들 하남지역 중증 장애인이 있는
소망의 집 돕기 APR에서 기부금 17,430,000원 전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