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께서 2021년 7월 28일 07시 40분에 악을 도모(圖謀 :어떤 일을 이루려고 대책과 방법을 꾀함)하는 자들에 관하여 지혜를 계시하여 주셨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XrgtakWFjQ
[특집대담] 중앙선관위가 내다버린 최고관리자 아이디와 비밀번호, 공병호TV - 미디어A [바실리아TV] 2021, 7.29
대한민국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는 악을 도모(圖謀)하는 자들로 영원한 패망을 부르는 자들이 99,999%입니다.
문재인체제는 반역체제로 불의 불법 부정 조작 선거 시스템으로 국가 권력을 도둑질한 돌이킬 수 없는 죄를 이미 저질렀고 용서받지 못할 죄입니다.
하나님께 적폐청산을 어떻게 하는지 전략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에서 적폐가 무엇인지 진리에 따르는 분별력을 가진 자가 저는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차기 대권 후보들 중에도 윤석열, 최재영등 전혀 모른다고 봅니다.
최재형이도 적폐를 알면 절대 조계종 전 총무원장 조문하고 불교식으로 합장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최재형이 행위를 보실때 하나님의 의와 공의에 기초하신 새 계명에 비추어 볼 때 하나님의 마음은 분명하게 최재형이는 미달이 되었습니다.
말씀이 임하십니다. 2021년 7월 30일 12시 28분입니다.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요 14:21)
"너희는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함께 메지 말라 의와 불법이 어찌 함께 하며 빛과 어둠이 어찌 사귀며 15. 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찌 조화되며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어찌 상관하며" 16.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이르시되 내가 그들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되리라."(고후 6:14-16)==>최재형이 성령의 인치심을 받고 자신의 자유의지를 사용하여 스스로 결정하고 조계종 전 총무원장을 조문하고 불교식으로 합장을 했다면 그 순간에 성령님은 최재형에게서 떠나 셨다고 영으로 분별합니다. 이것은 하나님을 모욕하고 배반한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완전무결하신 말씀의 진리를 거역한 것입니다. 이것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에 한자리 하고 못하고가 아니라 저는 조심스럽게 최재형이 대한민국에 대통령 한번 해보려고 하나님을 임금과 구주의 자리에서 모셨던 믿음으로 버렸다고 봅니다. 그리고 우상을 숭배하고 구원을 잃었다고 봅니다.
신앙은 전인격적으로 이것입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갈 2:20)==>"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이 말씀은 예수님이 마음의 중심에 영으로 임금으로 통치하시고 예수님이 마음의 중심에 영으로 나의 주인으로 나를 대표하시는 것입니다. 영으로 인도를 받아 은혜와 진리가 충만한 가운데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는 것이 신앙입니다.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7. 육신의 생각은 하나님과 원수가 되나니 이는 하나님의 법에 굴복하지 아니할 뿐 아니라 할 수도 없음이라."(롬 8:6-7)
◆악을 도모(圖謀)하는 자들은 영원한 패망을 부르는 자들이다.
“악을 도모하는 자는 잘못 가는 것”이 아니냐 “선을 도모하는 자에게는 인자와 진리가 있으리라.”(잠언 14:22)[개역개정]
“악을 심고 잘될 리 없다.” 선을 심으면 참된 사랑이 돌아온다.”(잠언 14:22)[공동번역]
“악을 꾀하는 사람은 길을 잘못 가는 것이나,” 선을 계획하는 사람은 인자와 진리를 얻는다.”(잠언 14:22)[새 번역]
“악한 일을 계획하는 사람은 잘못된 길을 가게 되지만” 선한 일을 계획하는 사람은 사랑과 신의를 얻는다.”(잠언 14:22)[현대인의 성경]
“악인들에게 불과 유황을 내려” 타는 바람으로 벌하실 것이다.”(시 11:6)[현대인의 성경]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며”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시 1:1)
◆“악인들의 영, 혼, 몸으로 행한 악행에 의한 영원한 악의 쓰레기장은 불과 유황 못”입니다.
“너희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흠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살전 5:23)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하나니.”(히 4:12)
“온”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흠없게 보전.”(살전 5:23)하지 못한 악인들을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히 4:12)하시어 하나님의 의와 공의에 기초하신 하나님의 진리 말씀으로 심판하시어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의를 이루지 못하였으면 영적인 쓰레기로 심판을 받고 들어가는 곳이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계 21:8)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때 인간쓰레기는 영, 혼, 몸이“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요 5:29) 마귀와 인간쓰레기가 받아야 할 영원한 형벌이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입니다, 이것이 저주의 악순환의 적폐를 청산하지 못한 인간쓰레기가 들어가 저주의 형벌의 악순환(惡循環 :저주의 형벌 현상이 계속 되풀이됨.)에 형벌을 받는 곳입니다.
이곳이 마귀의 영원한 저주의 형벌 장소에 마귀의 미혹을 받아 하나님께 죄를 범하고 타락한 인간이 마귀가 세상적 정욕적 마귀적으로 인생을 유혹하여 하나님의 의와 아가페 사랑의 초청을 대적하고 거역한 자들이 받아야 할 저주의 형벌입니다.
◆불과 유황 못에서 완성(完成 :완전히 이룸.)된 지옥에 저주의 악순환에 블랙홀(black hole)의 형벌의 고통이 이렇습니다.
☞ 불못은 전체적으로 붉은빛이 도는 반면에, 유황못은 붉은빛보다는 누런 유황빛이 돕니다.
누런 유황빛이 도는 유황못 여기저기서 큼직한 바가지만 한 기포(起泡 :거품이 일어남. 또는 거품을 일게 함.)들이 부글부글 끓어오르지요.
불못에는 반신만 잠긴 영혼도 있었지만, 유황못에서는 그런 영혼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모두가 펄펄 끓는 유황속에 완전히 잠겨 있지요.
불못보다 일곱 배나 뜨거운 유황못 속에 온몸이 잠겨 있으니 그 고통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단단한 쇠를 물처럼 녹여버리는 열기가 사람의 목구멍을 통해 배 안으로 들어갈 때 그 연한 장기들이 어떻게 되겠는지요?
식도와 위는 물론, 심장, 간 할 것 없이 장기들이 녹아내리고 온몸이 타버릴 것입니다.
유황 못에서는 이와 비슷한 느낌의 고통이 끊임없이 지속하지요.
불 못에서는 뜨거움을 견디지 못하고 펄쩍펄쩍 뛰기도 하고 소리도 지릅니다.
그러나 유황 못에서는 가느다란 신음 소리조차 내지 못합니다.
거대한 고통에 짓눌려 무엇을 생각할 수도, 손 하나 까딱할 수도 없는 곳이 바로 유황 못이지요.‘ [출처 참고:GCN, 설교, 지옥]
저는 이재록목사님과 신앙관이 같지 않습니다. 그러나 "불과 유황 못에" 내용 설명이 적절하다고 생각하고 이것을 찾아 올리고 또 자료로 사용합니다. 제가 영으로 분별할 때 불과 유황 못을 100% 표현할 수 없지만, 매우 적절하여 자신있게 저의 카페에 올리고 불과 유황 못에 표현을 사용합니다.
◆제가 영으로 받은 천국과 지옥을 간략하게 올립니다.
◆천국은==>"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갈 2:20)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영으로 하나가 되어 영광에 몸으로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요 14:20)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100% 받아 누리는 안식으로 더할 나위가 없는 의와 평강의 희락에 안식의 누리는 것입니다.
여기에 부족함이 "0"입니다.
결핍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영으로 하나가 되어 올인 될 때 완성으로 졸업하는 것입니다.
영으로 결핍이 완성될 때 세상에서 허락한 범위 내용 안에서 우주만 한 다이아몬드가 우주의 먼지로 보이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나라와 그의 의."(마 6:33)의와 아가페 사랑의 기초에 거하여 사랑의 블랙홀(black hole :하나님의 아가페 사랑의 완성으로 하나님과 하나님의 자녀가 누리기로 창세 전에 계획된 하나님 아버지의 계획이 완성된 아가페 사랑의 품이 사랑의 블랙홀로 하나님 아버지의 그 크신 아가페 사랑의 품안에서 품어주시는 아가페 사랑의 힘으로 한번 들어가면 영원히 절대(絕對)로 나올 수 없는 아가페 사랑에 완성에 의한 아가페 사랑의 안전장치의 안식입니다.)에 들어간 것입니다. 할렐루야 (아멘)
◆지옥은==>마귀의 미혹을 받아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범죄하여 "죄를 짓는 자마다 불법을 행하나니 죄는 불법이라 8. 죄를 짓는 자는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라."(요한1서 3:4, 8)죄를 범하여 마귀의 종으로 마귀가 부리는 악령에 미혹을 받아 마귀와 의합 동행 동역자로 문재인 인간쓰레기 같이 마귀의 통로로 자신에 심령을 파탄내고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 것은 마음이라 누가 능히 이를 알리요마는."(렘 17:9)타락한 심령으로 마귀의 종으로 마귀를 대변하는 통로로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요 8:44)이 시간 2021년 7월 29일 10시 58분 하나님께서 "문재인은 뼈속까지 (요 8:44)에 의한 성품으로 채색(彩色)"이 되었다는 지혜와 계시로 영분별력을 주십니다.
이같은 자들이 이세상의 삶에서 하나님의 천국복음을 받아들이지 않고 생을 마치고 하나님의 의와 공의에 기초하신 자유의지에 대한 행위 행실을 심판을 받고(계 21:8)에 적용되면 ”불과 유황 못으로 저주의 악순환의 완성“이라고 2021년 7월 29일 11시 3분 깨우쳐주십니다.
불과 유황 못으로 저주의 악순환의 완성이라는 의미는 저주의 악순환의 블랙홀(black hole :죄와 사망의 법안에서 하나님의 의와 공의에 심판을 받고 영원한 형벌이 완성된 것입니다. 이를 설명드리면 마귀와 의합하여 북괴 김일성, 김정일, 북괴 간첩, 김대중, 북괴 간첩, 노무현, 현 북괴 간첩, 문재인같이 마귀의 전략에 따라 하나님의 나라를 대적하고 국가를 파탄내어 마귀에게 바치고 일생을 마치면 하나님의 심판과 함께 (계 21:8)에 불과 유황 못에서 저주의 악순환이 영원히 영원히 계속되는 불과 유황 못에서 절대 나오지 못하는 것이 저주의 악순환의 블랙홀)입니다.
◆저주의 악순환 블랙홀(black hole)에서는 존재로서 있어야 할 것이 영원히 물 한 방울도 없는 것으로 필요 공급이 "0"입니다.
”나사로를 보내어 그“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괴로워하나이다.“(눅 16:24)
또한, 있어서는 안 될 것 저주의 악순환에 형벌에 100%로 최고의 고통, 최고의 저주, 최고의 목마름, 최고의 배고픔, 최고에 슬픔, 최고의 두려움, 최고의 불안, 최고의 슬픔, 최고의 억울함, 최고의 좌절, 최고의 고독, 최고의 외로움, 최고의 저주 완성(完成 :완전히 이룸.)을 다 이룬 것입니다.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이보다 더한 형벌을 더 내릴 것이 없는 형벌의 최고의 완성이 이루어진 것이 저주의 악순환의 블랙홀(black hole)입니다, 최고라는 표현을 완성(完成)된 고통이라는 표현으로 2021년 7월 29일 11시 30분에 깨우쳐 주셨습니다
세상에는 천국이든 지옥이든 완성된 것은 아닙니다. 물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의와 평강과 희락이 하나님 나라에 천국 표식(表式 :무엇을 겉에 나타내 보이는 일정한 방식.)입니다. 그러나 이들도 영으로 인도함을 받아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다가고 믿음을 지켜야 궁극적(窮極的)으로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물론 불신자들도 얼마든지 자신의 죄를 깨우치고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가 행한 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따라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딛 3:5)하나님의 은혜를 힘입어 죄를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여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다가고 믿음을 지키면 궁극적(窮極的)으로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점술가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계 21:8)
◆악의 근원과 악한 일을 행하는 자들의 형벌의 장소인 영의 세계의 쓰레기장!
죄악은 하나님으로부터 임한 것이 아닙니다.
죄악은 타락한 천사인 사단 또는 마귀라고 하는 사단 또는 마귀가 부리는 악령으로부터 임한 것입니다.
사단 또는 마귀 (악마, 악령, 귀신)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이 사단 또는 마귀가 부리는 악령의 속한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을 통틀어 이르는 영역입니다.
사단, 마귀, 악마, 악령, 귀신의 정체와 인간의 타락 2019.09.16.
cafe.daum.net/Genesis1/fHLU/508 영적인 건국만이 살길이다
죄(罪) 허물 범죄 죄악 고범죄에 내용정리 20.06.13 15:09
https://cafe.daum.net/Genesis1/fHLU/673? 영적인 건국만이 살길이다!
악마의 악령들이 하는 일이 마귀의 일이며 인간을 죄로 타락시켜 지옥 몰이하는 것입니다.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10:10)==>도둑이라는 표현은 인간을 죄로 타락시켜 지옥 몰이로 “영혼을 도둑질하여 불과 유황 못으로 끌어가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마귀의 영원한 집이 불과 유황 못의 형벌입니다, 결국 인간을 죄로 타락시켜 “마귀의 불과 유황 못으로 끌고 가는 것”입니다.
“또 그들을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져지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계 20:10)
◆하나님의 심판은 선과 악의 의한 행위 행실의 대한 심판입니다.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요 5:29)
“그 때에 ”예수께서는 질병과 고통과 악령으로 시달리는 사람을 많이 고쳐주시고,“ 또 눈먼 많은 사람을 볼 수 있게 해주셨다.”(눅 7:21)[새 번역]
“페르시아 제국을 지배하고 있는 ”강한 악령“이 21일 동안 내 길을 막았으나 천사장 중의 하나인 미가엘이 와서 나를 도와 주었으므로 내가 페르시아를 지배하고 있는 이”악령들을 물리치고 올 수 있었다.”(단 10:13)(현대인의 성경)
“또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 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흑암에 가두셨으며.”(유 1:6)
“하나님이 범죄한 천사들을 용서하지 아니하시고 지옥에 던져 어두운 구덩이에 두어 심판 때까지 지키게 하셨으며.”(벤후 2:4)
◆마귀가 하는 일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요 10:10)==>영혼 사냥입니다.
"죄를 짓는 자마다 불법을 행하나니 죄는 불법이라 8.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라."(요한1서 3:4, 8)==>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아 하나님과 함께 에덴에서 복락을 누리는 아담과 하와를 미혹하여 하나님의 말씀으로 정하신 선,악과를 따먹게 미혹하여 "죄를 짓게 하여 죄는 불법으로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 통치를 받아 마귀의 사주(使嗾 :남을 뒤에서 부추겨서 나쁜 일을 시킴.)를 받아 지속적으로 바이든, 시진핑, 김정은, 문재인 악마들 같이 인류의 인권을 짓밟고 국가를 파탄내고 끊임 없는 영혼사냥의 통로로 교회를 핍박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대적하는 악마의 짓이 마귀의 통로이기 때문입니다.
“죄를 짓는 사람마다 불법을 행하는 사람”입니다. ”죄는 곧 불법“입니다.”(요한1서 3:4)
“거짓으로 끈을 삼아 죄악을 끌며 수레줄로 함 같이 죄악을 끄는 자는 화 있을진저.”(사 5:18)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서 낳은 자들이다.
“너희(악을 도모하는 자 불신자 ”육체의 소욕.“(갈 5:17)을 따르는 자)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요 8:44)
“모든 거짓과 악행이 가득한 자요 마귀의 자식이요.”(행 13:10)
“선한 사람은 그 쌓은 선에서 선한 것을 내고 ”악한 사람은 그 쌓은 악에서 악한 것을 내느니라.”(마 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