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BBC Sport, Chris McLaughlin
- 에밀리오 이사기레가 셀틱을 떠난지 1년만에 다시 돌아올 준비를 하고 있다. 32살의 온두라스 국가대표는 키어런 티어니의 백업 역할로 영입될 것이다. 이사기레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파이하로 떠나기 전, 7년 동안 셀틱에 머물며 6번의 타이틀을 차지했다. 그는 작년 여름에 알 파이하와 2년 계약을 맺었으나 계약을 파기하는데 합의했고, 자유 계약으로 영입 될 것이다.
https://www.bbc.com/sport/football/45112506

by. CelticBible
- 에밀리오 이사기레는 터키 클럽과 크로아티아 클럽의 제의를 거절하고 셀틱에 재합류할 것임을 밝혔다.
이사기레 : 전 셀틱으로 돌아오기 위한 계약 체결을 준비중입니다. 중앙 아메리카에 머물고 싶지 않다는 걸 결정한거죠.

by. HLN
- 셀틱은 제이슨 데나이어를 다시 영입하는 것에 흥미가 있다. 데나이어는 갈라타사라이 임대가 끝난 뒤 다시 맨시티에 합류했으며, 셀틱은 그를 영입하길 원한다.
https://m.hln.be/de-krant/celtic-wil-denayer-terug~af424a83/

by. Tweet Rumor
@_TamSelleck : 인터넷의 음지에서, 보드진의 누군가와 가까운 사람이 5년 동안 루머를 올렸었어. 그는 단 한번도 틀린 적이 없었지. 그런 그가 오늘 로버츠의 에이전트와 셀틱이 접촉했다고 포스팅을 했더군.
아르자니, 이사기레는 확정이고, 데나이어는 관심 수준이고, 로버츠는 셀틱 팬들의 행복회로인듯 ㅠㅠㅠㅠㅠ
첫댓글 데나이어랑 로버츠 둘이 해서 25에 팝니다
우리 60M 있다는 썰 있으니 콜
@No.63 Kieran Tierney 그럼 바이백 포함 30
바이백 제외시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