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미얀마 '사기 조직' 동원된 한국인…"돈 못 벌면 무차별 폭행"/2025년 5월 22일(목)/KBS
한국인들이 중국 범죄조직에게 유인되어 강금, 고문, 온라인 사기 강요,
전기고문실에서 고문 시행, 시체소각실까지 있는 시설, 소각시설에서 연기까지 나오는 것을 확인
한국에서 국정원까지 수사 진행 중.....
⊙ 탈출 성공한 한국인의 증언
인터뷰 내용 중...
본인은 경북 구미에서 캄보디아 일자리 유인당함.
(납치된 후) 손에 수갑차고 3단봉으로 두드려 맞고, 뼈가 빠졌는데 그 뼈를 계속 일부러 넣었다 뺐다 하는 느낌
식사제공도 없이 폭행 당함. 온몸에 흉터, 각막 이식까지 받아~
보이스피싱과 리딩방 사기를 시킴!
컴퓨터 수백 대 놓고 보이스 피싱 공장
리딩방 사기 조직의 본거지도 동남아시아
⊙조직 내부자의 인터뷰 중.....
총책도 중국인이고 건물도 자본도 다 중국
(납치된 혹은 중국조직과 동조자인)한국인들은 한국 예비 피해자분들을 대상으로 영업을...
이건 제 의견입니다.
단톡2방 부방장이셨던 김연준님 포함 단톡방에서 얘기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단톡 2방은 (리딩방 혹은 부동산) 업자들에게 개인정보를 확실히 털린 것 같다는 얘기였지요.
단톡방 주요 참여자분들은 대체로 다 알고 계신 내용입니다. 털린건 팩트입니다. 이걸 거짓말이니 혹은 아니라는 사람이 있다면 그 대화 할 땐 몰랐거나~ 지금의 대동2방 형태유지가 좋아서 급급한 사람들일 뿐입니다.
별 일이야 없었지만(앞으로도 대동 단톡방에서 큰 일이야 없을 겁니다.) 2방에서 개인 정보가 안털렸다는 사람은 방 상황을 아예 모르는 뜨내기거나
무슨 일이 생긴다 해도 사람들을 다시 헤쳐모여 하는 게 싫은 사람일 수도 있다는 거죠.
어느 곳에서나 어느 정도의 문제는 있어도 그저 지금 있는 이 상태가 좋은 사람들은 있기 마련이니까요.
대동포럼에서도 유난히 친밀하게 접근하거나 사적으로 모임하자는 사람은 무조건 주의, 멀리 하시고 강퇴 요구 하시길 바랍니다.
실방은 물론 카페나 특히 단톡방 안에서 사람 만만하게 대하며 혹 했다간 그 책임은 온전히 본인이 지시구요.
그동안 대동포럼에 접근했던 사기꾼인지~ 영업꾼인지~ 이런 사람들을 만만하게 보시진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잠입, 헛소리해서 잡아낸 업자, 투기꾼들만 해도 꽤 됩니다.
(업자는 리딩방 외에도 재건축이나 주택 구매유도 등... 투기꾼은 무슨 말씀이냐 하면~ 단톡 2방에서 하는 말이 이상해서 강퇴 시켰더니 단톡 1방 가서는 자기가 산 아파트가 7채라고 자랑질을 하는 경우 이런 내용들입니다.
과거 스패너들 사이에서도 예전에는 말들이 많았었어요. 니들이 무슨 근거로 투기꾼과 업자들을 구분하냐구요. 그리고 일반인 분들 중에도 애초 투자와 투기를 니가 뭔데 구분하냐는 분들 중 일부가 우연히 본인 입으로 직접 한 말이 이런 말입니다~ "나는 사업자 저리 대출 받아 투자하고 있다! "였습니다. 더 이상의 증빙사례는 필요 없겠죠? 이런 경험이 한 두번이었을까요?
잘 알려진 과거 닉네임 중에서도 복순님이라고 있으셨어요. 과거 강남 및 서울 아파트 투기 하시고 최근까지는 송도 아파트 투기 하신 분! 이 분 단톡방 강퇴시키고 난 후 카페에 와서까지 속칭 개 지랄 하고 가신 걸로 아는데~ 나중에 들어온 제보로는 단톡방에 그 분 딸인지 딸 닉네임인지 다시 들어와 있다는 얘기가 있더군요.
단톡방에 있는 동안 어느 분이 무슨 얘길 했고 단톡방과 실방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 내용은 제가 가장 많이 아는 사람 중에 한명이라서요. 단톡2방에 있었으면서도 1방 얘기를 2방에서 남들이 하도 떠들어 대니 2방 체크하다가도 1방 상황을 대충은 다 알게 되는거죠.)
과장이 아니라 경험을 통해 드리는 말씀입니다.
앞으로 이걸 제제할 사람은 좀처럼 없을지도 모르니 조금이라도 의심된다 싶으면 각자 스스로의 판단 하에 알아서 피해 버리세요.
안그래도 어려운 시기입니다. 어디서나 사람 조심하시는 건 기본인 겁니다.
분명히 경험이라 했습니다. 본인들 맘대로 생각하실 수도 있으나 제 말씀이 의심되시면 전 관심 없으니 알아서 경험해 보세요.
대신 대동포럼이라 언급 하시진 마세요.
여기 분들은 적어도 저는 당신 같은 사람은 애초 모르는 사람이니까요.
과잉이니 뭐니 하신다면 난 당신 모른다는 겁니다. 당신 자체에 관심이 없어요. 아시겠어요?
저 뉴스는 꼭 관심있게 보셨으면 하네요.
이건 대동포럼과는 관계 없는 대만 얘기지만 세상이 이렇다는 겁니다
중국 범죄조직이 대만인들을 태국, 캄보디아에서 동남아 관리자 일자리로 유인하여
남자들는 폭행 후 범죄조직에 이용하고 여자들 역시도 폭행 후 매춘에 이용한 것으로 드러난 바 있습니다.
이 들 중 사용 용도를 다 하거나 폭행, 고문을 해도 끝까지 저항 할 경우~
장기적출하고 시체를 소각한 실제 사례 였습니다.
(이런 짓을 이젠 한국인과 한국인 여행객 대상으로 하고 있고 리딩방과 한국인 대상 보이스피싱까지...)
그 영상 추가 자료로 보충합니다.
[자막뉴스] 대규모 인신매매에 장기 적출까지…충격의 타이완 / KBS 2022.08.26
첫댓글 단톡방에 참여하는 그 자체로 개인 신상 정보는 몇개월 내로 무조건 털립니다..
4~5년전에 제가 이거 알고 단톡방 SNS 참여 안하는 이유구요.
여러분들은 단톡방이나 실시간방송에서 유명 닉네임으로 친근한척 접근해서 재태크 요행 강요하거나
일상적인 대화로 개인 신상 캐내려는 사람들 모두 범죄자라고 단정 지어도 됩니다.
하루 왠종일 커뮤니티나 단톡방에서 일상이야기로 입터는 사람들 치고.. 브로커 아닌사람들이 없습니다.
이건 과학입니다. .
요즘 브로커가 지적당하면 보통 99%는 도망가는데
그중 1%는 상대가 예의가 없다, 기분이 나쁘다로 반응합니다.
전 이번에 SKT건도 있고 해서 폰 교체합니다.
그래도 저한테 전화 했던 업자 놈은 제 폰 번호를 알꺼예요.
나름 협박해 보겠답시고 휴대폰으로 제 본명과 카톡 프로필을 읽던데, 어이가 없어서요.
대포폰이겠지만 그 사기꾼들 번호는 저에게 저장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전화라도 오면 경찰에라도 일단 접수되건 안되건 고발조치 하려 했는데 두 번까진 전화 안하더라구요.
그 일 직후 단톡2방에 통화한 녹음본 올리고 다수에게 사실을 공개해 버렸었는데,
해당 영업 업자도 단톡방 안에서 그걸 보고 있었을 수도 있었겠다 여겨집니다.
사기꾼 얘네들이 뭘 모르는게 장사하는 사람들은 별별 일에 대비한다고 전화통화를 녹음해 놓는 경우가 제법 많습니다.
이런 걸 잘 모르는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이상하면 바로 녹음 하세요. 그리고 갤럭시는 통화시 자동녹음 기능 설정도 있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