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긴급질문/도와주세요. SOS 가지깨 외대깨 차이가 많나요???
바바방 추천 0 조회 684 21.06.14 15:01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1.06.15 16:36

    첫댓글 외대 깨도 가지가 납니다. 다단 외대로 옆 가지를 잘라 줄 뿐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수확량 비교를 위해 가지를 친 쪽과 안 친 쪽을 비교하였더니 외대 쪽이 10% 정도 덜 나왔답니다.가지 깨는 외대 깨보다 가지 수가 많고 키가 외대 깨보다 작아 바람에 도복이 덜 됩니다. 수확 량은 크게 차이 없습니다

  • 작성자 21.06.16 10:53

    답변 감사드립니다. 내년엔 외대 심어서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 21.06.26 09:58

    가지깨에서 가지를 자르면 외대깨~ 양은 가지깨가 많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