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되신 여러분, 지금은 예루살렘 시간으로 오전 10시 44분입니다. 교회의 삶에서 정말로 심각한 시간입니다. 지금 여기서는 매우 강력한 미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중요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이스라엘의 상황을 잘 알고 계십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레바논과의 두 번째 전쟁이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어제 전쟁 내각이 헤즈볼라를 파괴하기 위한 레바논과의 두 번째 전쟁을 이미 승인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최근에 이스라엘을 심각하게 공격했습니다. 이스라엘 북부가 매일 불바다가 되었고 사람들이 다른 곳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모두 집을 떠나 집들이 비었습니다. 건물이 파괴되는 등 상황이 매우 심각합니다. 북쪽에서는 이미 다른 전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여기에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한 시간입니다. 주님께서 매우 중요한 시간에 우리를 이곳에 데려오셔서 이스라엘과 함께 서도록 하셨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이곳의 지도자들과의 회의를 갖고 있습니다. 어제 두 사람이 이곳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에서 있을 또 다른 레벨의 미팅을 주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분들입니다. 선임 대감독인 아드리아나 로스와 에릭 로스가 미국으로부터 어제 도착했습니다. 더 많은 회의를 주선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현재 상황이 너무 엄중하기 때문입니다. 내일은 보고타에서 매우 중요한 분이 도착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동 중에 있습니다. 이곳에서 다음 단계의 중요한 미팅들을 주선하기 위해서입니다. 이스라엘에게 다가오는 일들에 대하여 설명하고 그들이 지난번처럼 놀라지 않고 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지난번에 제가 말했을 때 그들은 듣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모든 일이 비극과 재난이 된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이스라엘과 함께 서기 위해 와 있습니다. 그들에게 닥칠 일을 알리고 준비를 돕기 위해서입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이곳에 데려오실 때 하신 말씀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는 매우 분명하게 언약백성에게로 돌아오기를 원하며 그럴 의도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을 갈망하십니다. 특별히 지금처럼 어려운 때 말입니다. 우리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고통을 겪고 있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가 관여하고 있는 모든 일들은 또 다른 차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며칠 내로 이 나라의 최고 지도자들과 최고 영적 지도자들을 만날 것입니다. 그들에게 다가오는 환난과 대환난을 준비하라고 전할 것입니다. 정말로 정말로 심각한 시간입니다. 매우 심각합니다. 이 나라에 와서 대환난을 준비하라고 말하는 것 자체가 매우 심각한 것입니다. 우리는 몇 분의 사람들이 도착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곳 최고위 지도자들과 밀접합니다. 내일 도착합니다. 와서 주님의 매우 시의적절한 메시지를 주님의 복받은 땅의 지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서입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이곳에 보내신 것은 언약 백성들에게 돌아오기를 갈망한다는 뜻입니다. "내 백성에게 가서 내가 그들에게 돌아갈 것이라고 전하라"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두 선지자가 이곳에서 걸을 때 한 선지자는 영화로운 상태였습니다. 그 때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렸습니다. 매우 특별한 주님의 축복의 폭우가 예루살렘에 쏟아집니다. 열린 하늘을 통해 엘로힘, 하솀께서 친히 하늘로부터 내려오십니다. 오실 때 강조하신 것은 주님께서 땅에 발을 디디신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구름은 오랫동안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돌면서 마치 그곳에 오시기를 오래 기다리셨던 것처럼 움직이셨습니다. 주님께서 이 땅에 오시는 것을 너무 그리워하셨습니다. 이 백성에게 오시는 것을 그리워하셨던 이 나라에 오시는 것을 그리워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산과 이 성읍에 오시는 것을 너무 그리워하셨습니다. 그 후 주님께서 마치 키수무 천막 위에 오셨던 것처럼 매우 높이 서 계셨습니다. 주님께서는 거대한 모습으로 높이 서 계셨습니다. 매우 거대하셨습니다. 이것이 대화이며 상황입니다. 주님께서 자신의 백성들에게 오시기를 갈망하시면 돌아오기를 의도하신다고 그들에게 경고하고 계십니다. 그 타이밍은 두고 볼 일입니다. 우리는 이스라엘이 대환난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많은 일들이 일어나야 합니다.
오늘, 저는 지진이 발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오늘 지진을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왔을 때 지진을 선포했고 지진이 바위사원(Dome of the Rock)을 쳐서 무너뜨렸습니다. 그래서 그곳에 이스라엘이 성전을 지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매우 민감한 시기입니다. 주님께서 이 땅에서 운행하시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주님께서 오늘 아침 종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스코푸스산 이쪽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제가 거룩한 성읍과 성전산을 보았고 제 손을 이렇게 뻗었을 때 지진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지금 성전산에 서 있는, 우상숭배의 상징이던 바위사원이 무너졌습니다. 바위사원이 무너진 것입니다. 그래서 그곳에 이스라엘이 성전을 지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심각한 시간입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이것은 긴 여정입니다. 왜냐하면 그 후 환난 때 성전이 더럽혀지게 될 것이며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가 그들의 미션을 이곳에서 활동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메시아께서 오실 것입니다. 그들이 지은 성전은... 저는 그 성전이 지어지는 것을 이미 보았습니다. 그들이 그곳에서 희생제물을 바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양이나 소를 잡아서 바치는 옛 제사입니다. 그리고 메시아께서 오실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놀라운 것입니다. 왜냐하면, 메시아께서 오시면 그것이 천년왕국의 성전이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메시아께서 그 성전을 어떻게 지으실 지 잘 알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지상재림으로 오실 것인데, 저는 메시아께서 발을 딛게 될 정확한 지점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큰 지진이 감람산에 일어나 산을 남북으로 갈라놓을 것입니다. 골짜기가 생겨서 동문 즉, 자비의 문을 활짝 열게 될 것입니다.
무슬림들이 동문 앞에 조성한 무덤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메시아께서 어디를 통과하실 지 궁금해 합니다. 주님께서는 무덤을 지나서 가시지 않습니다. 자신을 부정하게 하시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것들은 그 날 완전히 무효화될 것입니다. 지진이 일어나면 무덤들이 북과 남으로 완전히 밀려나 새로운 길이 생기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메시아께서 동문 즉, 황금문을 통해 들어가실 것입니다.
잘 아시는 바와 같이, 메시아께서 그 때 오실 때 세상의 군대들이 기드론 골짜기에 모여 있을 것입니다. 러시아, 중국, 터키, 이란 등 나라들의 군대가 무기를 가지고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시면 가로 세로 50마일(80km)이나 되는 거대한 정사각형의 성읍을 세우실 것입니다. 이것은 현재 이스라엘의 면적과 비슷합니다.
그 후 메시아께서 성전산에 성전을 세우실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세상은 완전히 파괴된 상태일 것입니다. 독성이 있고 바다는 파괴되었고 악취가 진동하며... 별들이 충돌하여 공기가 독성을 띨 것입니다. 대환난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요한계시록 12장 6절이 이미 일어난 것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이스라엘에게 "그길로 가지 말라"고 경고하여 멸절되는 것을 막았기 때문입니다. "왼쪽으로 돌아 골짜기로 들어가라"고 말했습니다. 그 길을 통해 이스라엘 백성들이 요르단의 페트라로 들어가 숨는 것입니다. 그곳은 그들이 1,260일 동안 숨어 있을 곳입니다. 페트라입니다. 요르단에... 내년에... 그것은 메시아께서 도성을 세우시고 성전산에 천년왕국의 성전을 세우신 후입니다. 그런 후 그곳에서 나오셔서 그곳에 있던 대적의 군대들을 쳐부수십니다. 기억하십시오. 그들의 눈동자가 눈구멍 속에서 썩을 것이며 그들의 혀가 입 속에서 썩을 것입니다. 또 그들의 살과 뼈가 썩을 것입니다. (스가랴 14:12) 그리고 메시아께서 거의 180-200km를 걸어서 페트라로 가실 것입니다. 이사야서 63장에서 "에돔에서 피 묻은 붉은 옷을 입고 오는 이가 누구냐?"고 묻습니다. 그 분은 구원의 능력을 가지신 이, 메시아이십니다. 그리고 이스라엘이 숨어 있던 페트라에서 신부를 데리고 오십니다. 그들을 동문으로 데리고 오셔서 예루살렘, 주님의 성전으로 함께 들어가십니다.
충격적인 것은 이스라엘이 얼마 동안 성전에서 구약에 따른 제사를 올린다는 것입니다. 이 부분이 매우 놀랍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매우 심각합니다. 이곳을 쪼갤 지진이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엘로힘, 하솀께서 친히 돌아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자신의 땅과 백성에게 돌아오신다는 것을 선포하셨습니다. 전쟁 상황이 어떻든 아무도 그들을 파괴할 수 없습니다.
스가랴 13:7-9에 따르면 이스라엘의 2/3가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매우 끔찍한 시간입니다. 제가 여기 온 것은 매우 중대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다음 주에 최고 영적 지도자들을 만나서 이스라엘의 대환난을 준비하라고 말할 것입니다. 스가랴 13:7-9에 따르면 이스라엘의 2/3가 죽임을 당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끔찍한 시간입니다. 여기 있는 것은 매우 심각한 일입니다.
더 놀라운 것은 어제 저녁 여기서 시니어 랍비와 만남이 있었습니다. 그 만남에서 저는 하나님의 방문에 관한 영상을 렙톱 컴퓨터로 보여주었습니다. 같은 테이블에 에릭 로스 비숍과 콜롬비아 대감독이 함께 있었습니다. 저녁 식사 테이블이었습니다. 또 브라질에서 동행한 랍비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렙톱에서 하나님의 방문 영상을 시니어 랍비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그 영상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영상을 보여주었고 다음으로 2019년 12월 22일 키수무에 임하신 하나님의 방문 영상을 보여주었습니다. 제가 하솀에게 내려오시라고 말씀드렸고 실제로 키수무에 내려오신 장면입니다. 주님께서 텐트 위에 오셨고 우리 위에 비를 내리셨습니다. 제가 그 영상을 시니어 랍비에게 보여주며 "이것이 누구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영상을 본 후 의자 등받이에 몸을 던졌고 다시 몸을 렙톱 앞으로 끌어 당겨 다시 보았습니다. 안경을 벗은 후 정수리 쪽에 걸쳤습니다. 눈을 비빈 후 다시 보았고 등받이에 몸을 던지 후 "잘 모르겠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제가 다시 영상을 보여주면서 "이것이 누구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 영상에는 하나님의 구름이 키수무에 내려온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는 다시 영상을 보았고 "어~"라고 한 후 몸을 뒤로 젖힌 후 다시 눈을 비비고 영상을 보았고 더 자세히 본 후 다시 몸을 당겨 영상을 보았고 잠시 조용했습니다. 그가 다시 영상을 보았고 저는 그에게 "여기 방문하신 분은 누구입니까?" 그가 말했습니다. "천사입니다.하나님의 천사입니다." 충격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어제 매우 충격적인 순간이었습니다. 마침내 주님께서 이 땅을 떠나신 이래 많은 세월이 흐른 후 이스라엘에게 보여주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뭉클하며 충격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이스라엘이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찾고 있었고 그가 "우리는 그 분을 압니다"라고 말한 것입니다. 이스라엘은 이스라엘의 주님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는 마치 "우리는 주님을 압니다. 우리는 그 분을 기억합니다"라고 말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는 "이분은 천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를 알아볼 수 있고 기억합니다" 라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주님을 거의 잊고 있었지만 제가 방문의 영상을 보여주었을 때 그들은 주님을 기억한 것입니다. 이곳의 시간은 매우 파워풀합니다. 어젯밤은 매우 충격적인 시간이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주님의 백성에게 돌아오실 계획입니다. 그러나 그 과정은 여러분이 상상하실 수 있는 것처럼 매우 고통스러운 과정이 될 것입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환난의 이벤트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들은 환난 때 많은 고통을 당할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멘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