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오늘은 관악산,갑니다
즐거운 날~!~되세요~~^^
첫댓글 즐산~~^^
땡큐~♡즐거운 수요일 되세여~~~^^
조심히잘 다녀오세요~^^약간에 생활 릿지 정도 구간 있어요경치는 굿이죠 정상부 솔봉까지 가려면꽤가야 할 듯
밧줄타기 아니면~바위 좋아해요~그대장님 코스도 여러번 갔고요고맙습니다~잘다녀오겠습니다^^
자유해방 ㅎ신나는 산행길 되세여.^^
드디어~해방~~ㅎ발걸음 촐랑 촐랑~잘다녀올께요감기 좋아졌지요~~^^
관악산이 빡세든가?너무오래 못가봐서생각도 안나요~즐산하세요~♡
오늘 수영장능선길 탔는데힘들었어요~~12km 21000보걷고~기진맥진 빨리집에서쉬고싶어 뒤풀도 안하고 갑니다~^^
@미뇽 헐~너무빡세게 했네요어여가서 씻고 푹쉬어요
첫댓글 즐산~~^^
땡큐~♡
즐거운 수요일 되세여~~~^^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약간에 생활 릿지 정도 구간 있어요
경치는 굿이죠
정상부 솔봉까지 가려면
꽤가야 할 듯
밧줄타기 아니면~
바위 좋아해요~
그대장님 코스도 여러번 갔고요
고맙습니다~잘다녀오겠습니다^^
자유
해방 ㅎ
신나는 산행길 되세여.^^
드디어~해방~~ㅎ
발걸음 촐랑 촐랑~
잘다녀올께요
감기 좋아졌지요~~^^
관악산이 빡세든가?
너무오래 못가봐서
생각도 안나요~
즐산하세요~♡
오늘 수영장능선길 탔는데
힘들었어요~~12km 21000보
걷고~기진맥진 빨리집에서
쉬고싶어 뒤풀도 안하고 갑니다~^^
@미뇽 헐~
너무빡세게 했네요
어여가서 씻고 푹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