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수도권라이프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오늘의 출석방 수요일^^
미뇽 추천 2 조회 32 26.06.10 08:04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08:13

    첫댓글 즐산~~^^

  • 작성자 26.06.10 08:14

    땡큐~♡
    즐거운 수요일 되세여~~~^^

  • 26.06.10 09:23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약간에 생활 릿지 정도 구간 있어요
    경치는 굿이죠
    정상부 솔봉까지 가려면
    꽤가야 할 듯

  • 작성자 26.06.10 09:38

    밧줄타기 아니면~
    바위 좋아해요~
    그대장님 코스도 여러번 갔고요
    고맙습니다~잘다녀오겠습니다^^

  • 26.06.10 09:31

    자유
    해방 ㅎ
    신나는 산행길 되세여.^^

  • 작성자 26.06.10 09:39

    드디어~해방~~ㅎ
    발걸음 촐랑 촐랑~
    잘다녀올께요
    감기 좋아졌지요~~^^

  • 26.06.10 15:44

    관악산이 빡세든가?
    너무오래 못가봐서
    생각도 안나요~
    즐산하세요~♡

  • 작성자 26.06.10 17:00

    오늘 수영장능선길 탔는데
    힘들었어요~~12km 21000보
    걷고~기진맥진 빨리집에서
    쉬고싶어 뒤풀도 안하고 갑니다~^^

  • 26.06.10 17:05

    @미뇽 헐~

    너무빡세게 했네요
    어여가서 씻고 푹쉬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