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
구하라 몸이 안좋아서 입원
"평소 수면장애와 소화불량으로 약 처방을 받아왔는데 지난 4일 밤 살짝 이상증세가 보여 이날 아침 병원에 갔다"라고 해명했다. 병원 측에서 하루, 이틀 경과를 보자는 소견이 나와 입원 중이다. 상태는 좋아지고 있다. '지라시'에서 언급한 내용은 사실무근"
9월 6일
구하라 퇴원
"병원에서 특별한 이상은 없다고 진단받았다. 당분간 쉬면서 건강 관리에 힘쓸 예정"
9월 13일
구하라 남친이 여친에게 일방적으로 폭행 당했다고 신고해서 경찰 출동
"13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오전 0시 30분쯤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에서 구하라가 동갑내기 헤어 디자이너인 남자친
구 A(27) 씨를 폭행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남친 주장: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자신이 구하라에게 결별을 요구하자 구하라가 격분,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했다."
상처도 났다고 함
구하라 주장:
"남자친구가 '일어나라'고 자신을 발로 찼다며 쌍방폭행을 주장했다."
구하라는 할켰다고 하고 남자친구 때문에 멍이 들었다고 함
경찰은 아직 오피셜로 자세히 뜬게 없는데 직접 통화했다고 한 기사들 보면 이러함
"경찰은 구하라와 A씨의 쌍방폭행으로 보고, A씨의 주거침입과 재물손괴 등에 대한 수사를 검토 중이다."
9월 14일
양측 모두 경찰 조사를 미루고 있어서 조사를 시작 못한 상태
"경찰 관계자는 14일 스타뉴스에 "구하라와 A씨가 경찰의 출석 요구에 계속 응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두 사람 모두 출석 일정에 대해 여러 이유를 대며 소환 일정을 미루고 있는 모양새."
"남자친구 역시 구하라를 신고한 당사자지만 경찰 조사를 거부하는 중이다."
구하라는 또 입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복 후에 경찰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함
"취재 결과 구하라는 현재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이다. 지난 13일 남자친구 A씨와의 사이에서 벌어진 일로 인해 몸이 다쳐 병원 치료를 받고 있는 것. 왜 이틀째 구하라가 외부와 연락이 닿지 않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더불어 구하라는 정확한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 법정대리인을 선임한 것으로도 밝혀졌다.
사실 확인을 위해 구하라의 소속사 콘텐츠와이에 문의했고, 소속사 측은 "가족에게 확인한 결과 현재 입원 치료 중인 것이 맞다"라고 인정했다.
"본인도 그 날의 사건으로 인해 혼란스러운 상태라 소속사나 가까운 지인들에게도 말하기 힘든 상황인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 현재 구하라가 심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많이 힘든 상황인 것을 짐작케 했다.
추후 계획에 대해서는 "회복 후 경찰 조사에 임할 예정이고, 경찰 조사는 법정대리인과 진행하게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구하라는 사건 바로 이후에 이사
"이날 방송에서 '연예가중계' 제작진은 사건 장소로 알려진 구하라의 자택을 찾아가 경비원과 인터뷰를 나눴다. 경비원은 "경찰이 두 사람을 데려갔냐?"란 질문에, "그건 못 봤지만 경찰이 다녀간 것만 알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그리고 오늘(13일) 아침에 바로 이사를 갔다. 7시 반에"고 이야기했다."
자세히 기사 쓴 디스패치 (경찰피셜 아님):
"C씨는 이날 오전 12시 30분께 구하라의 논현동 빌라에 찾아왔다. 술을 마신 상태로 직접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왔다.
당시 C씨는 자고 있던 구하라를 발로 차서 깨웠다. 심지어 집에 있는 집기들도 집어던져 파손한 것으로 알려진다.
둘과 친한 지인은 '디스패치'에 "C씨가 구하라를 먼저 발로 찼다. 집기들도 깨고 소란을 피운 건 맞다"고 밝혔다.
말다툼은 몸싸움으로 이어졌다. 그 결과, C씨의 얼굴에는 상처가 났다. 구하라의 몸에도 멍이 든 것으로 전해진다.
경찰에 먼저 신고한 건 C씨다. 구하라의 집 밖으로 나가 112에 전화를 걸었다. "여자친구에게 일방적 폭행을 당했다"고 말했다.
오전 3시 30분께 경찰이 출동했다. C씨는 "여자친구(구하라)에게 일방적으로 맞았다"고 밝혔다. 얼굴의 상처 등도 보여줬다.
구하라는 억울하다는 입장이다. 경찰에 "C씨가 집에 무단으로 침입했고, 물건까지 부쉈다. 나도 맞아서 멍이 들었다"고 호소했다.
경찰은 파손된 집기 등을 사진으로 촬영해갔다. 두 사람의 폭행 여부에 대해 조사 예정이다. 더불어 C씨에 대해선 주거침입과 재물손괴 등으로 수사를 검토하고 있다"
정리
디스패치 기사가 사실이라면
술 취한 남친이 구하라 집에 무단침입
자고 있는 구하라 발로 차고 물건도 집어던짐 (남친이 먼저 때림)
싸움 나고 다친 후 남친이 폭행 당했다며 신고
경찰 출동
남친은 일방적으로 맞았다고 함 / 구하라는 쌍방 주장
경찰은 쌍방으로 보고 있고 남친은 주거침입과 재물손괴도 수사 검토
구하라 아파서 입원 중이고 퇴원 후 경찰 조사 받으러 갈거라는 입장
먼저 신고한 남친은 조사를 거부한다고 함
추가
디스패치 기사 내용 뺀 정리는
"경찰 관계자는 당시 사건에 대해 "일단은 쌍방 폭행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라고 함.
현장에 출동한 경찰들이 일방적인 폭행이 아니라 쌍방 폭행으로 보는 이유가 있겠지
그리고 경찰이 둘다 조사 거부하고 있다고 함
구하라는 입원 중이라 바로 못 가고 퇴원한 후 조사에 임한다고 입장을 밝힘
먼저 신고한 남자는 왜 조사 거부 함?
출처 : 더쿠
좆뱀ㅅㅂ
저게 왜 쌍방이야 미친거아냐진짜
입원을 했는데 어떻게 쌍방이야 좆뱀새씨
남자 기사 더 떴는데
지 말론 같이 동거했고 먼저 헤어지자 하고 자기 집 = 같이 사는 집에 들어갔더니 맞았다 하던데
자기가 헤어지자 해놓고 그 집을 왜 지 발로 걸어서 지가 가 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이해 안되나 ㅠ 냄져놈
진짜 좆뱀새끼가ㅋㅋ아 후
구하라 불쌍하다진짜.. 이와중에 아침새벽에 이사가고ㅠㅠ 에휴ㅠㅠ
아 다른기사보니 원래 이사가기로했다함
집에 들어온 도둑새끼 팼다고 쌍방이라고하는 거랑 비슷하네.. ㅁㅊ
진짜 첨부터 구하라걱정되더니 결국...
아 씨발 한남 새끼 진짜 씨발 ㅋㅋ
하라야ㅠㅠㅠㅠ 안전이별해 진짜.....
미친 새끼
???엥 미쳤냐 남자한테 잘못걸렸네
아니 저렇게까지 할퀴었다는건 얼마나 괴롭혔다는거야 애초에 가까이 와서 할퀼만큼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걍 조용히 짐싸서 꺼지면 누가 새벽에 일어나서 얼굴 저렇게까지 할퀴냐?
좆뱀이네 하라 진짜 불쌍하다ㅠㅠ
씨발 좆뱀새끼 존나 미쳤나 내가 다 빡치네 아
남자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