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은 조금 낮았지만 바람이 불지 않아 비행하기 좋은 날이였습니다.
늘 오시는 두분이 안나오셔서 그런지 인원이 적어진 느낌이 확나는군요.
요즘 헬기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고 있습니다.
부품도 구하기 어려운 헬기로 하시고...
지나가던 어르신 세분이 구경하시고 이것저것 물어보시고 가셨습니다.
박사장님 칼마도 엔진 OS61FX 이 시동이 잘 걸리지 않아 종일 고생하다가 결국 세척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엔진은 완전 분해 세척하고 말리고 기름칠 하면서 조립합니다.
베어링은 토치로 가열해서 빼야 되는데 귀찬기도 하고 베어링 상태가 좋은것 같아서 베어링은 빼지 않았습니다.
엔진 백플레이트? 가스킷이 찢어져서 가스킷 대용으로 테프론으로 감았습니다.
첫댓글 수고하십니다 기름통 전에 됴요꺼로 뻐꾸려 하는되 괜찮읗라나 모르것네요
도요 기름통은 너무 적을 것같습니다.
25급엔진에서 32엔진으로 바꾸니 비행시간이 엄청 줄어들든데요
그렇치요 ㅎㅎ
일한다고 못나갔네요~~ㅠㅠ
평일 비행이라도 해야겠어요~~^^
시간 되는데로 하시기 바랍니다>~
유행은 돌고 돈다고 다시 헬기 바람이 부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