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라이텍은 오는 6월 27일(화)부터 29일(목)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1전시장 3,4 Hall에서 열리는 '제 15회 국제 LED & OLED EXPO 2017'에 참가해 산업용 LED조명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올 상반기에 출시한 국내향 비점화 방폭등, 일본향 투광등을 비롯하여 국내조명 시장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고천장등(75 / 85 / 90 / 100 / 120W) 및 국내 최고수준의 광효율 제품으로 석유화학공장에 설치되고 있는 내압방폭등과 관수시장을 겨냥한 도로조명 최고등급인 M1을 획득한 가로ㆍ보안등 , 터널등을 주력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전세계 21개 국가에 특허등록 되어 있는 방열기술 및 3D-V cutting 기술이 적용된 광고용LED패널 제품인 루미시트 LED패널, RGB, 2in1제품과 바(Bar)타입의 M-stick, 크리스털 라이트박스, 입간판등도 같이 전시될 계획이다.
동부라이텍 관계자는 "산업조명 전문기업으로 당사에서 개발한 다양한 산업용LED조명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참관하는 국내ㆍ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s오일 석유화학공장, 멕시코 가로등 PJT등을 연달아 수주하는 等 조명시장에서 기술 및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전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제 LED & OLED EXPO 2017은 국내외 350여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LED, OLED 전문 무역전시회다. 아울러 전시기간 동안 '레이저 엑스포 2017' 및 LED산업의 최고 권위자들을 초청해 LED산업의 현황 및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LED산업포럼 2017'도 동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