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윈도 틴팅 필름 제조원 ‘루마’ 브랜드의 한국 총판인 씨피에프 루마코리아(대표이사 김우화)는 운영 중인 사회복지법인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2024년 1월 15일까지 루마버텍스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씨피에프가 운영하는 미오림복지재단은 김우화 대표가 사재를 털어 2003년 창립했으며 노인요양시설, 장애인 거주시설,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노인 일자리 지원 등 20년간 꾸준히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루마코리아는 많은 고객과 사랑의 힘으로 함께한 사회공헌 활동 20년을 기념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루마버텍스 특별 이벤트는 올 연말까지 루마버텍스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Go(1명) △애플워치 Series9(2명)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Hit(3명) △N페이 포인트 30,000원 상품권(14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루마버텍스 썬팅필름을 전체 시공하는 모든 고객은 구글폼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구글폼 응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4년 1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루마코리아는 루마썬팅을 시공받는다는 것은 어려운 이웃에 후원하는 것과 같아서 좋은 제품을 쓰면서 동시에 이웃 사랑에 동참하는 일이야말로 값진 소비가 될 것이라며, 이웃 사랑에 동참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루마버텍스의 우수한 제품 성능을 경험하면서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루마썬팅의 사회공헌 활동 2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루마썬팅 홈페이지(http://www.llumar.co.kr/) 또는 가까운 루마버텍스 시공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