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h1**** 12분 전
한 사람 자존심이 국민 건강보다 중요 하구나? 증원 1년 늦어져서 나라가 망하나? 천천히 토론해서 해도 늦지 않다...
답글 작성
좋아요0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msha**** 58분 전
왜 이런 무리를 하게 만드나. 학생들은 가만히 수동적으로 수업받고 있었다.정부가 폭력적으로 근거도 없는 의대증원이란 무도한 짓거리를 한거다.한사람만 물러나면 제자리로 돌아간다.
답글 작성
좋아요4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tb9y**** 1시간 전
중앙일보는 언론사로서 최소한의 양식을 가지고 있길 바란다.정부가 일반 국민을 상대로 겁박하는게 민주국가에서 가당키나 한 일인가?조건부 휴학으로 조건을 거는 것도 조폭스럽지만 조건에 따르지 않으면 짜르겠다고 겁박하는 것은 국가가 반사회적 범죄를 하는 것이나 매 한가지다.그리고 약대도 수의대도 6년 과정인데 의대를 5년 과정으로 줄인다는데 불가피 할 수도 있다고?앞으로 중앙일보 임직원들은 강제지정제를 통해 5년제 의대 졸업한 의사들에게만 진료 받도록 해라.그게 싫으면 6년제 졸업한 수의사한테 진료 받든지.언론사이길 포길 할 땐 다 이유가 있다고 본다 정부에 책 잡힐 일을 했던지 뭔가 받아 먹을게 있어 몸 팔기로 마음을 먹었던지.
답글 작성
좋아요12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psyb**** 1시간 전
의대 교육이 정상화 되는 방법은 명약관화 하다. 2025년 의대 정원 원점 재검토이다. 의료계에서 계속 말하는데 ㅂ ㅏ 보 들인지, 난독증인디 말귀를 못알아듣네. 이 모든 사단은 뜬금 없는 의대 정원 2000면 증원으로 부터 생긴 겁니다.
답글 작성
좋아요10화나요3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kyuw**** 2시간 전
미친 정부의 의료개판치기
답글 작성
좋아요7화나요3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The JoongAng
han6**** 2시간 전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2751**** 3시간 전
국민이 개돼지냐? 수의대는 6년, 의대는 5년? 입에 달고 살던 OECD평균은 어디다 숨기고 의대 5년재? 김정은이 통치하는 북한도 의대는 6년이란다.
답글 작성답글 1
좋아요12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momo**** 5시간 전
교육과정이 신성불가침이 아니라니 지나가는 시골똥개들이 다 웃을 일이다. 사람몸을 고치기 전에 사람이 먼저 되야한다는 히포클라테스의 정신을 따라가기 위해 인격교육을 시키고 환자몸을 하나라도 허술히 다루지 않기 위해 완벽한 의술을 지향하기 위해 수십년간 이루어진 교육제도 아닌가. 차라리 개검들 양성하는 법학제도에서 어차피 인간 못되는 개검들 따로 시험제도 만들어 개검은 인간 아닌 법꾸라지만 뽑도록 중딩학력 이하만 시험에 응시할수 있도록 하는게 낫겠다.
답글 작성
좋아요11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limb**** 7시간 전
일 저질러 놓고... 수습도 못하고... 해외 쌍으로 놀러다니는 부부... 탄핵안은 언제 발의되나...? 매 하는 일이 이 모양이니 피해보는 것은 국민이고... 쪽팔림도 국민의 몫... 왜 해외언론에 사기꾼이라고 보도되는 마눌을 꼭 데리고 다니며 세금낭비하고 있는지...
답글 작성
좋아요17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