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여성시대 코마츠후미야
안녕여새덜?
나는 얼마전에 데쎄랄에 입문한 여시임
데쎄랄을 사면 들고다닐 가방이 필요하자나여?
그래서 가방을 찾아보는데 뭔 시벌...존나 누가봐도 이건 데쎄랄 가방이요!!!!
하면서 데쎄랄가방 어필하는 못생긴 가방밖에 없었음 ㅠㅠ..
인터넷으로 막 찾고다니다가 어떤 국내기업의 존예 데쎄랄 가방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그 사이트에 들어가서 주문을 완!료!
☆홍보의심있을까봐 어느 기업인지 언급은 안할게여☆
개존예..개영롱;;;
가격대가 쫌 어느정도 있는편이라 나는 그냥 세일중인 레드브라운을 샀음..
사실 사기전에 자게에도 물어봤는데......여새덜이 골라준 색상은 비싸더라고 ㅠㅠ..흡....
그리고!!!!!!!!
배송이 옴
근데 나닛..?
뭔가 이상함
가방끈에 가방을 매달았는데
가방끈이 빠짐
나...나닛 ㅇㅅㅇ..?
ㅎㅎ...부품이 없다...
뭐지.....(나 여시는 당황했다고한다)
내가 어깨끈 패드도 따로주문해서 그거 먼저 끼우고 부품끼우라고 따로 보냈나..?
라는 생각에 계속 찾아봤는데 없음.
뒷 마감재 자체가 없었음..
오시발..ㅎ..ㅎ...
그 사이트에 글을 남김.
부품이 없서요...왜죠...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전화가 왔는데
나 여시는 잠자느라 못받음 ㅎ....
또르륵..
솔직히 여기서 나도 서비스직 여시지만 서비스에대해 그렇게 큰 기대는 안했어
어차피 불량품 반송해달라 할 것같고 새거까진 안바라고 그냥 부품만 보내줘도 감지덕지 했었음
내가 도착한 날 뜯은게 아니라 4일정도 지나서 개봉한거였거든 ㅠㅠㅠ
근데 문자가 와있었음
오 ㅋ 처음에 쿠션어(죄송합니다/번거로우시겠지만)사용 올ㅋ
존나 서비스직여시라서 이런 것 밖에 안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화했음
나-여보세요
직원-네 안녕하세요 제품의 하자에 관해 문의주신 김여시씨와 통화가능할까요?
나-예 저에요
직원- 아 네 정말 죄송합니다. 사진상으로는 제품의 하자를 명확하게 알 수가 없어서 전화드렸습니다..
뭐 이런식으로 시작해서 제품에 하자를 확인했음.
확인해보니까 이번에 마감재 방식이 바뀌면서 불량이 나왔더라고 ㅠㅠ..
직원- 정말 죄송합니다. 바로 레드브라운 색상의 가방끈 저희가 새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또 금요일은 우체국이 배송업무를 안하므로 저희가 CJ대한통운으로 보내드겠습니다. 괜찮으신가요?
나- 아 네 감사합니다.
뭐 이런식으로 교환절차 해주다가 혹시 불량품인거 반송해야 하나 싶어서 물어봤는데
직원- 아뇨 괜찮습니다! 왕복택배비도 많이나올텐데 고객님께 거기까지 부담드릴 수는 없습니다
괜찮습니다. 어....사..사용하실 곳은 없으시겠지만 보관해주세요..
나-앜ㅋㅋㅋㅋ넼ㅋㅋㅋㅋㅋ(여기서 직원언니가 막 당황해서 말해서 웃겼음)
그리고 죄송하다고 캐리어 패드도 보내주셨음..사실 캐리어패드도 추가하려다가 거지라서 추가 못했는데ㅠㅠ
고마워요...☆
암튼 이렇게 좋게좋게 끝났어! 예전에 쿠팡이였나 거기서 불량나와서 반품할때는 존나 일주일넘게 걸려서
겨우겨우 환불도 아니라 교환처리했었는데 싯팛ㅎㅎㅎㅎ...
이런 국내중소기업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
끝을 어떻게 맺지
문제시 도그씰
첫댓글 언니가방엄청이쁘다 어디서 구입했는지 알려줄수있어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홍보될까봐 기업언급은 안했는데 ㅠㅠ 가방끈 새로오면 에트방에 봐서 찔게 ..!
좌표!!!좌표가 궁금해!!!가방 이쁘다(쥬륵)
우오!!!! 언니 가방어디꺼야!!! 꼭 올려줘ㅠㅠ
가방 두개 생긴거야???????? 개이득? 가방 이뿌댜 ㅋㅋㅋㅋㅋㅋ
헐ㄹ여시 어디꺼야 존예ㅠㅜ
나두 서비스직알바하는데 다른 서비스직분들이 잘해주시믄 맘이 애틋함ㅎㅎ
헉 조녜....ㅜ 데세랄 가방이구나 어차피 글찔꺼 어디껀지 알려줄순없냐능...?ㅎ데헷 찌질찌질
헐 가방 조녜ㅠㅠㅠㅠㅠ.. 좌표..헠헠 좌표좀 여시..!!
헉 좌표좀...♡
조...녜...! ㅠㅠㅠㅠㅠㅠ여시 나도 좌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