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우리 파독 광부 간호사 간호조무사님들 안녕하십니까?
2016. 2. 24. 제7차 정기총회 시 회장입후보자 손병덕 회원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제7차 정기총회 시는 말도 많았고 탈도 많았던 “(사)파독근로자복지재단”을 설립하고 이제 그 사업이 마무리 단계로 내년 상반기에 입주를 할 수 있습니다.
장소는 충청북도 수안보면 온천리에 유스호스텔을 리모델링하여 100실규모의 복지타운을 임대분양을 합니다. 재독일 파독근로자 중 국내에 와서 노후를 보내고자 하여도 주택이 없어서 못 오는 분들이 많고 또 국내에서도 집은 있어도 돌봐주는 사람이 없어서 어려운 노후를 보내는 파독근로자 동지들이 많습니다.
저는 세상에 태어나서 국가의 도움으로 외국생활도 하였고 특히 독일의 알테스하임제도(양노원)를 보고 귀국 후 언젠가는 나도 꼭 한번 해봐야겠다는 결심이 있었습니다. 지난 선거 때는 중상모략 하는 자들로 한 동안 사업이 정지되기도 했습니다만, 이제 그 결실을 보게 되었고 그때 한 약속을 지킬 때가 됐습니다.
소개되는 복지타운은 의료시설, 운동시설, 여가시설, 천혜의 수안보온천, 등산길, 맑고 맑은 공기, 시원하고 깨끗한 물, 무엇 하나 소중하지 않은 것이 없으며, 자녀 손주들의 주말 별장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2인 1실 15평형 100세대 임대분양(계약해지 시 환불)은 계약금 3천만 원 + 관리비로 하고 직계존비속 승계가능 하고, 충청북도의 인원유입으로 사회보장제도지원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진을 보시고 관심이 있으신 회원님들은 계약금 없이 “입주희망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면 예정인원 참고용으로 하겠습니다. 국내외 동지들에게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9. 6. 24.월
(사)파독근로자복지재단 이사장 손 병 덕 배상
첫댓글 물새야!
왜?들 우는냐?
재 버릇 남 뭇주고 계속 거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