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6. 17. 월.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지난밤 주 여호와 하솀, 전능하신 이스라엘의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지난밤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를 천국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영광의 나라 안쪽에서 저는 하나님의 손이 생명나무 잎을 따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생명나무를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생명나무 잎을 손으로 따서 제 손 위, 제 손 안에 놓으셨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열방의 치유를 위한 것이다. 가서 주님의 오심을 준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생명나무 잎이 키수무 키보스 운동장에서 번성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작고 둥근 잎으로 시작했고 곧 거대한 잎과 나무로 자랐습니다. 거대하고 즙이 많은 짙은 잎으로 변했고 곧 거대한 숲이 되었습니다. 치유 집회가 열리는 곳에서 거대한 숲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주님께서 종에게 더 추가된 기름을 부어주신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 키수무 수퍼 영광의 그랜드 메가 역사적인 치유집회와 국제 목회자 집회를 준비하시며 종을 충만하게 충전하시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스코바와 상트 페테르부르크로 가기 직전인 8월 초에 열립니다. 지금은 매우 중요한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주님께서 저를 메넹가이 운동장에 데려가셨을 때 일어난 일을 기억합니다. 따러서 여러분은 키수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아직 성취되지 않은 하나님의 방문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전능하신 하나님의 방문입니다. 저는 그것이 베네주엘라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했었지만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또 브라질의 마나우스라고 생각했지만 아니었습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장소를 보여주시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구름의 방문이 있을 때 엄청날 것입니다. 주님께서 오시는 것을 볼 때 사람들이 엎드리고 달아납니다.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인데, 거의 두 개의 덩이로 보입니다. 왼쪽의 구름에 영화로운 흰색 패치가 있었고 오른쪽에도 같은 영화로운 패치가 있었습니다. 저는 키수무 집회를 앞두고 그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키수무의 방문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매우 심각한 순간입니다. 주님께서 메넹가이 6에서 어떻게 방문하셨는지 기억한다면 키수무에서 더 큰 것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큰 방문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칠레, 아니 페루라고 생각했습니다. 페루가 아니었습니다. 집회가 취소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키수무를 앞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디서 방문이 임할 지 보게 될 것입니다.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특별히 키수무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구름, 여호와 하나님께서 어떻게 키수무를 방문하셨는지 기억하십시오. 빽빽하고 어두운 영광의 구름으로 두 번이나 놀라운 방법으로 방문하셨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모든 분들은 준비하십시오. 토다 샬롬! 토다 쿨람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바룩 하솀!
첫댓글 아멘
아멘 할렐루야 마라나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