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말씀과 함께 기도와 함께 하는 오늘은 2023년 2월16일 목요일입니다.하나님의 말씀은 시편25:16,17.18절말씀입니다.(NO.79)
16.주여 나는 외롭고 괴로우니 내게 돌이키사 나에게 은혜를 베푸소서
17.내 마음의 근심이 많사오니 나를 고난에서 끌어내소서
18.나의 곤고와 환난을 보시고 내 모든 죄를 사하소서.아멘
☎. '대나무밭으로 가자'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겠습니다.
신라 48대 왕인 경문왕은 임금 자리에 오른 뒤에 귀가 당나귀의 귀처럼 커졌답니다.
이 비밀을 알고있는 사람이 있었는데,임금의 머리에 두건을 씌워드리는 일을 맡은 복두쟁이였습니다.
임금님은 복두쟁이에게 자신의 귀가 당나귀 귀인 것을 발설(發說)하면 삼족(三族)을 멸할 것이라 하였습니다.
복두쟁이는 처음에는 입을 다물었지만 날이갈수록 이 비밀을 입밖으로 내지 못하는 것이 병이 되었습니다.
복두쟁이는 대나무처럼 뼈밖에 남지 않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복두쟁이는 이러다가 곧 죽게될 것 같았어 사람이라고는 없는 큰 대나무 밭을 찾아갔습니다. 대나무밭 깊이 들어갔어 거기서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다"하고 수십번 수백번 외쳤습니다. 그러고나니 살것만 같았습니다. 그후에도 가슴이 답답할때마다 그는 대나무밭을 찾아가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다"하고 외치고 내려갔습니다. 그래서 그는 마음의 병을 고칠수가 있었던 것입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에게도 대나무밭이 있습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의 대나무밭은 하나님이십니다.
시편의 성도는 괴로울때면 대나무밭을 찾아갔습니다.
거기서 그는 "주님, 나를 돌보아 주시고, 나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십시오. 나는 외롭고 괴롭습니다. 내 마음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 주시고, 나를 이 아픔에서 건져 주십시오.내 괴로움과 근심을 살펴 주십시오. 내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십시오."하고 부르짖었습니다.
💊. 우리 가운데 힘드신 일이 있으십니까?
💊. 우리 가운데 사람들에게 말못할 일이 있습니까?
💊. 우리 가운데 나의 괴로움과 아픔과 고민을 들어줄 사람이 주변에 아무도 없습니까?
💊. 우리 가운데 마음에 고민이 있습니까?
💊. 우리 가운데 사람들에게 꺼내기가 부끄러운 무엇이 있습니까?
🥝. 대나무밭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우리들의 대나무밭은 주님 앞에 엎드리는 것입니다.
🥝.주님 앞에 엎드리는 그곳이 바로 우리들에게 주신 대나무밭입니다.
🥤. 우리들에게는 대나무밭이 있습니다.
☎.다같이 기도합시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들이 마음을 쏟을때에 받아 주시며 해결해 주시는 사랑의 하나님을 믿습니다. 쉬지 말고 기도로 하나님을 찾는자가 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