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3일 대선으로 인해 임시공휴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특별활동을 진행하기 위해서 계획하던중 수도권매립지보다는 푸른수목원이 좋겠다는 의견을 기쁨나무에서 보내와서 목적지를 변경하여 푸른수목원으로 정했지만 자차로 이동하는 이샘팀외에는 같은 시간에 같은 장소에서 모여 함께 차량을 타고 푸른수목원으로 갔습니다. 이를 진행하기 위해서 8시 10분경 다솜장애인주간보호센터로 가서 승합차를 운전하여 좋은친구기억 주차장으로 이동시켰습니다.
보관중인 간식거리를 챙기고 점심식사를 준비해온 팀이 합류하고 12명중 9명이 승합차량을 이용해서 푸른수목원 주차장으로 갔습니다.
차량을 이용했기에 함께 하기로 했던 기쁨나무보다 빠르게 도착했지만 자차를 이용한 팀은 벌써 도착하여 눈에 띄고 있었습니다.
모두 도착할 때까지 테이블을 지키는 팀과 자유롭게 산책하는 팀으로 나눠 활동했습니다.
따로 또 같이 실시한 6월 3일 푸른수목원의 첫번째 활동은 장미원투어였습니다.
이어서 향기나는 나무를 찾아가서 나무 이름을 알게 하고 6월 활짝핀 십자화는 나무 이름이 무엇인지를 알게하는 시간을 가진 후
나무를 보고 나무이름을 알아보도록 미션을 준 결과 그것은 공작단풍임을 귀빈이 말했습니다.
이렇게 자연속에서 운동하며 산책 후 점심식사를 맛있게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맛있는 김밥을 준비해 주셨기 때문이었습니다.
다른 때와 달리 차량으로 인해 좋은친구기억에 빨리 도착하여 차량 반납을 하고 이후 실습지도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