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밥과 민들레
 
 
 
카페 게시글
사는 이야기 숫자 10 이 7을 무서워하는 이유
하이드 추천 0 조회 245 05.05.26 14:4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05.05.26 14:37

    첫댓글 영어에서 먹었다와 숫자 팔이 같은 발음이라...

  • 05.05.30 14:13

    6월 말에 토익셤을 칩니다.. 필요에 의해서지만.. 영어는 영~ 자신이 없습니다.. 남친이 공부 안 한다고 맨날 야단입니다..ㅋㅋ 한동대엔 외국인도 많고 외국에 유학갔다 온 학생도 꽤 돼죠.. 버스 안 에서조차 영어로 논쟁하는 걸 볼수 있는데.. 나름으로 공부한답시고 들어보곤 하죠..한 단어만 잡을 수 있어도 성공! ㅋ

  • 05.05.30 14:14

    요즘 영어 공부 하신다 면서요?!^^

  • 05.05.30 15:02

    새글 두번 올렸다가 두번다 날려 버렸습니다.. 왜 등록이 안될까요?--; 루시드폴 '물이 되는 꿈' 노래 좋아요.. 초록정치연대 음악다방에 가면 들으실 수 있어요~

  • 작성자 05.06.01 14:46

    방학 때 토플 위주로 공부하고 회화 캠프같은 데도 함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