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회원 여러분 안녕하셨는지요?
벌써 새해가 시작되고 2011년의 3번째 달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무엇보다 건강하시고 바라시는 일이 모두 잘되시기를 기원 드리고
올해는 조사님들께서 월척의 손맛을 보실 수 있는 한 해가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인사가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
지난 해 낚시 시즌이 지나면서부터 저희 수원 집은 오래된 좌대들을 조립식 패널로 수리를 하고 노화된 좌대들은 새로 좌대를 만들었습니다.
지금은 막바지 공사(보일러·전기설치)를 하고 있습니다.
좌대는 조사님들께서 낚시를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붕을 길게 공사를 해서 햇빛을 가리고 비가와도 파라솔 없이 좌대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공사를 했습니다.
이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계절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동안 얼었던 저수지는 이제는 수문 쪽과 상류개울부터 서서히 얼음이 녹아가고 있습니다. 얼음은 일주일 정도면 모두 녹을 것으로 보이지만 벌써부터 올해 첫 출 조를 하시려는 조금은 급하신 조사님들께서는 요즘 이곳 상황을 물으시는 전화연락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얼음이 녹더라도 아직은 출조 하시기 에는 조금은 일은 감이 있고 적어도 삼월 중순에서 이달 말부터 출 조를 생각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현재 저수량은 만수상태입니다. 며칠 전 비가내리며 수위가 상승함에 따라
어제부터는 조금씩의 배수를 하고 있습니다.
얼음이 완전히 녹고 좌대 포인트를 이동한 후 자세한 조황정보를 올려드리 겠습니다.
아래 겨울동안 공사한 좌대이미지를 올려드립니다.
그럼 큰 일교차에 건강조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올해 새로 건축한 좌대이미지 입니다.








아직까지 얼음이 얼어있는 송전낚시터 전경입니다.



첫댓글 좌대가 너무 좋아보입니다.. 빨리 저 멋진 좌대에 타서 찌불을 밝히고 싶으네요..^^
아주반가운소식입니다 .그동안 어름이라는 장애물 때문에 수원집도 못가보고했는데..
좋은소식에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부자되시고 복많이받으세요..
깨끗하고 멋진 좌대가 만들어 졌군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조만간 전화드리고 한번 찾아 뵐께요~^^
안성입니다 빨리가고싶네요. ㅎㅎㅎㅎ 어름아 빨리 빨리 녹아라. 수고하세요
오우 작년까지 쓰던 좌대가 완전히 바뀌네요
작년 3월 말에 송전 좌대에서 저의 최대어 기록인 붕어 37.2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고생 많으셧어여 좌대가 아주 맘에 쏙들어 오는대요 올해는 깔끔한 좌대에서 낚시를 할수있겠군요.
빡빡이가 가자고 했는대..언제 갈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