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 주 갑상선 암이 임파선으로 전이된 상태에서 갑상선 암의 크기가 줄어든 분이십니다. 오늘은 손으로 만져졌던 임파선 종양의 크기도 현저하게 줄어들었습니다! 할렐루야!!!
의사이신 사역자 분께서도 만져보았을 때 거의 정상인 수준이라고 확인해 주셨습니다. 할렐루야 기적을 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2. 의학적으로도 치료가 불가능한 다발성 경화증(원인을 알 수 없는 점진적 신경계 마비증상)으로 하반신이 마비되었던 분의 신경이 살아나 감각이 돌아오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14년 전부터 하반신의 신경이 점진적으로 마비되면서 감각이 사라지기 시작했으며, 병원에서 다발성 경화증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특별한 치료 방법이 없어, 결국 발바닥이 땅에 닿는 것조차 전혀 느낄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발의 신경이 살아나 발바닥이 땅에 닿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할렐루야!
천사와 같이 환해진 얼굴로 기뻐하시며, “너무 신기해요~ 제 발이 땅에 닿아 있는 것이 느껴져요!”라고 연신 말씀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세상이 줄 수 없는 사랑과 치유를 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3. 25년 전 오른쪽 귀의 심한 중이염으로 수술을 받았지만 그 후 청력이 거의 소실되었습니다. 오른쪽 귀에 바짝 대고 말하는 소리조차 전혀 들리지 않고 전화 통화도 할 수 없을 정도여서 너무나 불편했는데, 오늘 예배를 드리는 중 하나님이 마음을 깊이 만져 주시는 것을 느끼고 많이 우셨고, 오늘 치유받으리라는 강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오늘 25년 만에 처음으로 오른쪽 귀로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50cm 거리에서 작게 말하는 소리도 정확하게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또한 접촉성 피부염으로 인해 목에 있던 붉은 발진이 사라지고 안구 건조증으로 건조하던 눈이 촉촉해졌습니다. 사랑으로 임재하시고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4. 20년 전부터 양 손에 습진이 생기면서 심한 가려움증이 있었고, 날씨가 추워지면 피부에 각질이 일어나며 갈라졌습니다. 심할 때에는 피와 진물까지 나서 장갑을 끼고 자야만 했으며, 유명하다는 병원을 찾아다녀 보았지만 전혀 호전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2주 전 치유성회에 참석하여 기도를 받은 후 증상이 호전되더니, 오늘은 습진으로 인한 모든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가려움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습진의 흔적조차 찾아볼 수 없을 만큼 매끄럽고 부드러운 손이 되었습니다. 아름다우신 사랑의 주님! 찬양과 감사를 드립니다!
5. 20년 전부터 허리협착증으로 인해 극심한 허리 통증이 생겼습니다. 수술을 받았지만 여전히 통증이 심하여 앞뒤로 허리를 전혀 움직일 수 없었고, "기어 다녔어. 기어 다녔어." 라고 말씀하실 정도로 거동이 매우 불편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몸 전체가 시원해지며, 극심했던 허리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이제는 앞뒤로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고, 걷는 것도 아무런 불편함이 없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6. 1년 전 왼쪽 무릎의 퇴행성관절염이 생겨, 뼈들이 맞닿을 정도로 연골이 심하게 닳았고, 통증도 극심해서 앉았다 일어나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혼자서 앉았다 일어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3개월 전 허리를 다쳐 복대를 착용했는데 기도를 받고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복대를 풀고 가셨습니다! 할렐루야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7. 10년 전부터 골반이 뒤틀어지면서, 뒤뚱거리며 걸어야 했고, 조금만 걸어도 왼쪽 다리가 아프고, 자주 넘어지곤 했습니다. 며칠 전 왼쪽 다리가 길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오늘 이길용 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즉시 뒤틀어진 골반이 제자리로 돌아오며 양쪽다리의 길이가 같아졌습니다! 할렐루야!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8. 어제 오른쪽 발목을 접지르는 바람에 인대가 늘어나 깁스를 했는데, 진통제를 먹어도 심한 통증이 사라지지 않아 움직일수도 없는 상태로 치유를 받고자 참석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신기하게도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그 자리에서 뛸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주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늘 이외에도 무릎연골수술로 인한 통증이 사라져 자연스럽게 계단을 오르내릴 수 있게 되셨고, 30년 된 안구 건조증으로 인한 가려움증과 통증이 사라지고, 수술을 권유받을 정도로 심했던 퇴행성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지팡이를 의지하지 않고 걸을 수 있게 되셨고, 만성 신장염과 방광염으로 인한 불쾌한 느낌이 완전히 사라지고, 극심한 현기증,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인한 무릎 통증, 어깨 통증, 팔의 통증, 두통, 쇄골의 통증, 등 통증, 치통, 늑골 통증, 손가락 통증이 사라지고, 목의 통증이 사라져 고개를 자연스럽게 돌릴 수 있게 되셨고, 심한 아토피 피부염이 호전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우리를 만나주시고 사랑으로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하고 경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