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게 힐링타임을 선물하세요
피부에게 자비를 베풀자. 한여름 태양 볕에 수고가 많았다고, 여기가 대한민국인지 아마존인지 헷갈릴 정도로 푹푹 쪘던 습도에 고생이 많았다고. 뷰티 브랜드마다 자신 있게 내 놓은 튜브 타입과 크림 타입 제품 ‘형제’들만 있다면 여름과 가을 사이 피부 걱정은 더 이상 안 해도 된다.
TUBE BROS
달팡 바이탈 스킨 항산화 성분이 지친 피부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일단 촉촉한 텍스쳐 흡수력과 부드러운 장미 향 때문에 끌리는 제품. 가격 10만원.
록시땅 엔젤리카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투명한 젤리를 연상시키는 젤 타입으로 하루 3분만 투자하면 메마른 피부에 완벽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분 마스크. 가격 4만 8천원.
버츠비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아이크림 매트하게 발리는 아이크림으로 얇으면서 한 번에 착 감기는 흡수력이 훌륭하다. 눈가가 꽉 조여지는 느낌을 받는다. 가격 4만 7천원.
오리진스 제로 오일 늘어진 모공이 걱정이라면 오일프리 제품을 추천한다. 모공을 깨끗하게 만드는 쏘팔메토와 민트, 살리실산이 울퉁불퉁한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가격 4만원 대.
DHC Q10젤 코엔자임Q10 성분을 고농도로 배합해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준다. 수분감을 많이 지녀 비교적 묽지만 끈적임없이 부드럽게 흡수된다. 가격 3만 5천원.
CREAM BROS
빌리프 피트미라클 리바이탈 크림 청정한 피트랜드에서 자란 허브와 빙하수로 만든 제품으로, 각질이 떨어지고 새로 생기는 리듬을 복구해 자체적으로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집중 케어 크림. 가격 5만 8천원.
리엔케이 K크림 고현정 크림으로 알려진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 밤 타입으로 손바닥으로 녹이면서 얼굴에 바르면 탄탄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15ml씩 4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 제품. 가격 18만원대.
오리진스 유스토피아 리프트 울트라 리치 크림 건성 피부와 지성 피부 모두 사용 가능한 리프팅 제품으로 탄력이 사라진 피부에 윤곽을 살려준다. 부드러운 허브향과 함께 바르는 순간 탱탱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가격 7만원대.
닐스야드 와일드 로즈 뷰티 밤 리치하게 발리는 밤타입 크림으로 평상시에는 영양 크림으로, 밤에는 수면 마스크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후 클렌징 기능까지 가능하다. 로즈마리 성분이 독소를 배출하고 피부 상태를 개선시켜준다. 가격 8만원대.
홀리카홀리카 아쿠아 환타지 크림 아이슬란드 빙하수 성분이 함유된 수분 크림으로 펌핑타입이라 조절이 용이하다.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가격 1만원대
출처 - http://magazine.firstlook.co.kr/